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계동 돈까스 맛집 추천 top5 !! + 라멘,냉모밀

by 슈뎡쓰 2022. 6. 8.
728x170

인계동 돈까스 맛집 추천 TOP5

안녕하세요 :-)
정말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계동 돈까스 맛집 총 5곳 입니다!

물론 제가 안가본곳들도 많겠지만, 제가 가본 곳 기준으로 만족했었던 곳 top5를 추천드릴께요 :-)

글 참고하시고 더 맘에드는 곳으로 가서 맛있게 식사하시면 좋겠죠!!!


INDEX

  • 백소정
  • 하루앤소쿠
  • 혜화동돈까스극장
  • 돈까스상회
  • 최고당돈가스

1. 백소정

백소정

백종원느님의 돈까스 체인점이죠! 백소정 ㅎㅎ 이름만 딱 들어도 백종원님이 생각나는ㅎㅎㅎㅎ

요기는 제가 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 여윽시 믿고먹는 백님의 브랜드! 넘넘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만원정도대로 구성되어있고, 기본 돈까스나 치즈까츠, 카레 그리고 소바!!

소바가 유명한것 같은데 저는 아직 소바는 안먹어봤어요! 치즈까츠만 3번먹은 ㅋㅋㅋㅋㅋㅋㅋ

세트도 잘 구성되어있는데 인기도 많은 것 같고, 자리도 쾌적하고 넓으니 추천드립니다 :) 인계박스/씨네파크 근처입니다


2. 하루엔소쿠

인계동 냉모밀인계동 라멘 맛집

여기는 정말 저의 최애 맛집 중 하나!!ㅎㅎㅎㅎ 돈까스도 정-말 맛있구요, 돈까스 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여 ㅎㅎ 저는 왕돈까스(맛있고 양많음)도 자주먹고, 다른 메뉴로는 냉모밀,라멘도 자주먹어요 ><

라멘이 육수가 막 돼지기름처럼 진-하진 않지만, 깔끔한 라멘 맛이라서 좋더라구여 ㅎㅎ 냉모밀도 쫄깃쫄깃 시원 ㅠㅠㅠ

저는 여기 2주에 한번씩은 꾸준히 가는 듯요ㅎㅎㅎㅎ 가격도 7천원~1만원정도로 적당해서 짱짱 추천드립니돠요기는 수원시청 완전 근처에있어요ㅎㅅㅎ 


3. 혜화동돈까스극장

인계동 돈까스 배달혜화동돈까스극장

여기는 꽤 최근에 생긴 것 같은데, 이미 돈까스 체인점으로는 꽤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최근에 배달로 시키면서 알게되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어서 요즘 연속 두번이나 시켜먹었답니닿ㅎㅎㅎ

진짜 바삭바삭하구, 치즈까츠 같은 경우에는 안에 치즈가 완-전 한가득이라 너무 조아혀.. 치즈 사랑하시는분들 꼭 드시길!요기는 수원시청역 1번or2번출구 나와서 걸어서 3분정도 걸으믄 나옵니당 !


4. 돈까스상회

인계동 돈까스 상회

다음 추천드리는곳은 인계동 나혜석거리쪽에 위치해있는 '돈까스상회'!!

요기는 음식이 일단 비주얼이 굿이고요, 가게자체가 엄청 넓구 깔끔해서 조트라구여 ㅎㅎㅎㅎㅎ

파스타랑 돈까스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넘 조쿠요, 저거 하나 시키면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완전 굿굿 :)돈까스는 사실 평범한데 파스타가 양도많구 맛있더라구여 ㅎㅎ 사진찍는맛이 있는곳 히히~ 커플들도 많이 오는거같아요!


5.최고당돈가스

인계동 저렴한 돈가스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돈가스 맛집은 '최고당돈가스' 입니다! 요기도 체인점으루 유명하쥬~

여기는 진짜 가성비 끝판왕!!인 돈까스 맛집이에영 ㅎㅎ 나혜석거리에 있는데 인테리어두 아기자기하구 이뻐요저는 학원다녔을 때 아는 언니랑 자주왔던 기억이 ㅎㅎㅎㅎ 요기는 쫄면이랑 세트인걸 꼭 드시길!!!!


이렇게 인계동 돈까스맛집 5곳을 추천드렸습니다! 사실 대부분이 체인점이라서 믿고 먹을만 하실 거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다 만족했던 곳이였고 종종 가는곳들로 소개해드려서 다들 참고하시고 맛점/맛저 하시길 ^0^!

이상으로, 인계동 돈까스 맛집 top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