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것들

신대방 노량진 플라잉 요가는 '바디멀티짐'에서!

by 슈뎡쓰 2023. 1. 6.
728x170

상도동 장승배기역
플라잉요가는 '멀티바디짐'에서!


✔바디멀티짐 정보
✔성인 요가, 키즈플라잉반
✔다양한 휘트니스 종목들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 서울시 상도동 '장승배기역' 바로 앞에 위치한 '바디멀티짐'입니다.
생긴지가 꽤나 오래 된곳으로 알고있는데, 여전히 깔끔하고 여러 휘트니스 종목들도 생겨나면서 계속 번창하고 있더라고요!

워낙에 강사님 코치님 사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셔서 그런지 단골이 엄청많고,
보통 다니시는분들은 몇년 씩 꾸준히 다니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바디멀티짐

✔장승배기역 바로앞(2,4,5번출구)
✔요가,필라테스,pt,헬스,키즈반 등
✔여성전용 휘트니스(PT는 남성도가능)
✔문의전화 : 02-826-3200


#노량진필라테스 #신대방요가 #플라잉요가

이제 코로나가 점점 풀리면서, 다시 운동을 새롭게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포함ㅎㅎ)
저도 코로나때는 너무 무서워서 외출도 최대한 하지 않았었고, 운동도 기존에 다니던 운동도 그만뒀었다가, 요새는 이제 코로나가 너무 흔해진 거고.. 오히려 안걸린 사람을 찾기힘들정도로 함께 공존하다보니, 이제 사람들도 외출을 자연스레 하고 있는거같아요

저도 기존에 다니던 크로스핏과 더불어, 플라잉요가도 배워보게 되었는데! 플라잉요가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저는 사실 약간 여성스러운운동(?)이랑은 좀 안맞는다고 생각했었던게, 애초에 몸이 넘 뻣뻣하기도하고, 예전에 취미로 다녔던 "요가"에서 유연성 제로라 너무 힘들고 재미도없고 그렇게 느껴졌었거든요.

근데 이 플라잉요가는 일반적인 요가와 비교해서 훨씬 재밌고 좋더라구요!

우선 위에 매달려서 밧줄을 사용하며 하는것부터 훨씬 스릴감과 짜릿함이 있구요, 유연성이 있으면 물론 좋겠지만 일반적인 요가에 비해서는 유연성보다는 이것저것 다양한 동작들을 소화해내고 버티고 코어근육?같은거도 중요해보였어요


✔ 키즈플라잉반

바디멀티짐에서는 키즈플라잉반도 있더라고요!
원래 아이들이 진짜 유연하잖아요 ㅎㅎ 그래서그런지 진짜 엄청 쉽게 터득하고 잘 하더라고요 👍

신나서 막 이것저것 동작도 하고 친구와 함께 여러동작들 하는 모습 보니 넘 귀엽고 기특하네요👏
저 어릴 때에는 놀이터에서 모래장난하고 놀던게 전부였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시대가 많이 바뀌었네요 :D

여튼 아이들에게도 꿈과 재능을 찾아주고, 학업스트레스를 이렇게 운동으로도 풀어줄 수도 있으니 좋을 것 같아요
또 키즈반은 아이들끼리 하는 반이다 보니 서로서로 친해지고 더 편하고 재밌게 할 수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장승배기플라잉요가 #상도동요가


바디멀티짐의 또다른 매력!
전문적인 강사님과 함께하는 밀착 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와 소도구필라테스 입니다

아무래도 요새는 여성분들이 몸매관리할 때 필라테스를 많이 하더라고요 ㅎㅎ
물론 저는 뻣뻣 끝판왕이라 아직 필라테스는.. 생각만 하고있긴 합니다 ! ㅎㅎㅎㅎ

근데 필라테스 시설도 참 잘 되있고 다양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운동도 해서 효과가 더 있을 거 같더라구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필라테스도 배워보고싶어요🙌 장승배기 필라테스 하면 여기가 유명하더라구요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는 약간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좀더 다가가기 힘들 수도 있는데요, 걱정 노노!

생각보다 막 높게 띄워지는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지면에서 살짝 뜨는거라 무섭고 그렇지 않고 오히려 재밌어요!그리고 플라잉요가는 약간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고민되실 수도 있는데, 그것도 NONO!
다니시는 분들 연령대 보면, 2,30대도 많지만 40대 50대 분들도 계신답니다 🙌
물론 60대 이상이 넘어가시면 건강 상태에 따라 조금 안좋으실 수도 있겠지만,
일반적인 건강한 분들이시라면 모두 가능하시니까! 걱정말고 도전해보세요 ㅎㅎ 
임산부분들도 출산하시고 와서 다이어트겸 몸매관리 하러 오시는데, 다들 즐거워하시더라구요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면서 하니 재밌기도하고 건강이랑 몸매도 좋아지시는 것 같데요


✔상도동,신대방,노량진

상도동 장승배기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교통편이 무척 좋습니다!

신대방이랑 노량진에서도 엄청 가까워요 ㅎㅎ 그래서 운동하러 오시기에 거리적인 부담 없으실거같네요 :)

안에 샤워시설이랑 운동복도 따로 구비되어있으니 ! 편의적인 시설은 왠만한건 다 있다고 보심 되세용!

저도 다닐까말까 고민했다가 다녔었는데, 우선 상담에서 너무친절하시고 자세하게 말해주셔서 좋았지만,
실제 운동했을 때 다들 열정도 있으시고 재밌게 잘 이끌어나가주셔서 온전하게 제 자신한테 쓰는 시간이 될 수 있어 좋았어요

요즘 사람들은 일 집 일 집 하는 삶을 사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마찬가지고..
이렇게 똑같은 삶에 운동이라도 주 3회정도라도 나와주면서 하게되니까, 확실히 체력이나 건강도 좋아지고
삶의 질이 높아지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ㅎㅎ 일집일집은 노노~ 그러다가 확 늙어버릴거같아요 ㅠ 됴르륵..

필라테스나 플라잉요가는 노화방지에도 좋다고하니 ㅎㅎ 30대분들도 미리 오셔서 취미겸 하시면 좋을거같네요

✔문의전화 : 02-826-3200


이렇게, 신대방 노량진 상도동 플라잉요가 전문 '바디멀티짐'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
실제로 제가 다녀보며 느꼈던 바를 솔직하게 적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용 

이상으로, 바디멀티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상도동플라잉요가 #상도동필라테스 #노량진요가
#신대방플라잉요가 #바디멀티짐 #장승배기필라테스
#장승배기역플라잉요가 #키즈플라잉 #상도동pt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