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자취생 가성비 예쁜 원룸 인테리어 가구 추천 5개 (소파,의자,책상 등)

by 슈뎡쓰 2023. 3. 5.
728x170

자취생 꿀템 원룸 인테리어 가구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
요새 현생을 사느라 블로그에 글을 거의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
간만에 올리는 글은! 자취생 꿀템들을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제가 아무래도 자취 9년차라 짬이 좀 있거든요 ! 👍✨

그래서, 평소에 자취하면서 유용하게 썼던 가구들이나,
제가 구매했던거중에서 좀 가성비 좋고 좋았던 것이나,
인테리어 적이나 실용성 좋은거 등등 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

그럼, 자취생 꿀템!
원룸투룸 인테리어 가구 추천 5가지
가성비 있고 실용적인걸로 시작합니다💖


1. 빈백소파

처음으로 추천해드릴것은 , 대형 빈백소파입니다 !
예전에 어떤 백화점에 가서 처음 보게되었고, 앉아봤었는데 넘 편하고 좋더라구요ㅠㅠ
진짜 휴식용으로도 완전 최고고.. 몸이 푹 들어가면서 감기니 잠이 솔솔 ㅎㅎㅎ 찐으로 쉬는기분!

근데 그때는 백화점에서 봤던거라 가격이 어마무시했습니다;;
아마 기억상으론 75만원 ~100만원 정도 선이였었어요..ㅋㅋㅋㅋ

엥? 이런 소파가 저러케 비싸다고,,? 해서 좀 충격먹었고 절-대 살 수도없었고 해서 집에 걍 왔었고
집에서 인터넷서치로 찾다가 자취생들이 쓸만한! 가격완전 착한거로 구매했었어요!
해외구매대행이라 한 10일?정도걸렸던거같은데! 머 급한거 아니라서 느긋하게 기다렸었쥬

도착했는데 백화점의 그 빈백소파랑 막 엄청 큰차이가 없더라구여 ㅋㅋㅋ..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은 비슷해서그런가
아마 무슨 폼?같은거 넣는걸로 아는데 다 거기서거기라 착석감은 비슷한가봐요 ㅋㅋㅋㅋㅋ
저는 그때 한 7-8만원?에 인터넷에서 주고샀었는데 아주 요긴하게썼었습니다 ㅋㅋㅋ 꿀잠..


2. 조개 쿠션 소파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템은 조개 소파? 조개 쿠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진짜특이하죸ㅋㅋㅋㅋㅋ 이건솔직히 약간 호불호 갈릴 수는 있는데,
저는 친구집에 갔다가 넘 신기하고 웃겨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 마침 소파도 필요했었어서..

진짜꿀입니다ㅋㅋㅋㅋ 저렇게 접어서 안에 쏙 들어가서 침대?처럼 쓸 수도 있고, (근데 아예 침대로쓰기엔 길이가 살짝 짧음) 아래사진처럼 펼쳐서 벽에 기댄다음 소파처럼 쓸수도있어요 ㅋㅋㅋㅎㅎ.. 약간 웃기긴한데 은근히 꿀템입니다!근데 저는 이사가면서 공간이 넘 부족해서 (저거 사이즈 진짜큼..) 걍 친척동생한테 줬습니다 ㅎㅎ
친척동생 완전 좋아죽더라구요..


3. 안락의자

다음 추천드리는 자취생 꿀템 / 원룸 인테리어 가구 추천은, "안락의자" 입니다 👻

요 의자는 아마 모유수유의자?로도 약간 유명한거같은데, 그만큼 엄청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진짜 여기 누우면 그냥 계속 핸드폰하고 멍때리다가 잠들고 ㅋㅋㅋㅋㅋ.....

근데 좀 오래 쓰다보면 나중에 여기 위에다가 막 옷이랑 잠바같은거 올려두면서 거치대로 쓰인다는 함정 ㅋㅋㅋㅋㅋㅋ
한참 그렇게 쓰다가 아 .. 앉고싶은데 하면 그때 잠깐 옷걸고 청소좀하고 앉고..ㅋㅋㅋㅋ 🤣🤣🤣

여튼 요것도 진짜 추천드려요ㅎㅎ
필요하신분들께 링크 올려드립니당 :D
요기가 젤 싼거같아요! 👇

 

안락의자 휴식 수면 푹신한 모유 수유의자 :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들을 위한 해외구매대행 자취상점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4. 넓은 수납 책상

이건 제가 나름 최근에 구매했던 책상인데, 넘 좋아서 추천드려요 👍

엄청 튼튼하고, 위에 선반이 많아서 수납력도 짱짱하고!
사진처럼 벽쪽에 구멍 송송뚫려있는 디자인 거치대가 있어서,
거기에 막 사진이나 자주사용하는 물품들 걸어두고 은근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서 굿굿 ㅎㅎ
일단 수납력이 좋은게 진짜 최고인듯 ㅎㅎ 위에 시계나 달력, 가끔 사용하는 물품은 맨위에 올려두는 등 ㅎㅎ!꼭 자취하시는 분들 아니고 집에서 부모님이랑 사시는 분들도, 방에 이렇게 수납력 짱짱한 책상 하나 있으면,
정리도 좀더깔끔하게 되고, 많은 것들을 둘 수 있어서 방을 좀 더 깨끗하게 할 수 있답니다 👍


5. 귀여운 미니 소파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완전 귀여운 토끼 소파입니다 ㅎㅎ이것도 제가 최근에 이사하게 되면서 샀었는데, 진짜 넘 귀엽고 푹신해요 🐰솔직히 약간 자취로망?같은게 다들 있으실 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항상 이사할 때 마다 인테리어 색감이나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금씩 바꾸거든요ㅎㅎ
언제는 약간 시크한 그레이톤으로 하거나,
올 화이트 톤으로 하거나,
좀 핑크핑크 한 톤으로 하는 등등 ㅎㅎ
매번 이사할 때마다 조금씩 컨셉을 다르게 해서 원하는 갬성으로 하는데이번엔 약간 화이트+핑크톤으로 하게된거같아요 !근데 요 핑크 토끼 소파가 핑키핑키하게 하는데에 큰 도움을 줬기도 하고,
2명정도 앉기 좋고 혼자서는 누워도 좋고 해서 넘 괜찮더라고요!! 👻
요것도 해외직구로 했었는데 지금 완전 만족하며 쓰는 중입니다 ㅎㅎㅎ
가끔 친구들도 집놀러오면 소파 얘기 엄청해요 ㅋㅋ 이런거 어디서사냐규ㅋㅋㅋㅋ

 

귀여운 토끼소파 자취방 쇼파 1인 2인용 공주 원룸소파 :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들을 위한 해외구매대행 자취상점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최근에 애용하는 사이트 ㅎㅎ 여기가 뭔가 귀여운 가구들이나 특이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해외직구 사이트인데 자취생들이 구매할만한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요새 종종 구경중임니다


이렇게 원룸 인테리어 가구 및 자취생 꿀템 유용한 아이템 가구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약간 소개하다보니 좀 특이한것들도 있는거같긴한데..ㅋㅋㅋㅋ 개취라 취향 맞으시는 분들은,, 구매해보세요ㅎㅎ
그래도 자취방은 뭔가 휴식공간+거주공간의 느낌이다보니 좀 가구들이 푹신하고 예쁘고 그래야 좋은거같아요 :)

나중에 또 자취생 가구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당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자취생꿀템 #자취생가구 #원룸인테리어 #원룸가구 #감성인테리어 #원룸소파 #2인용소파 #예쁜소파 #안락의자 #자취생필수템 #튼튼한책상 #조개소파 #토끼소파 #예쁜가구 #감성가구 #자취방인테리어 #가성비가구 #방꾸미기 #집꾸미기 #원룸꾸미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