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여친죽이기게임 / 남친죽이기게임 / 엽기게임 병맛게임

by 슈뎡쓰 2020. 4. 3.
728x170

 

더보기

엽기게임의 초고봉인 여친죽이기 게임입니다 ㅎㅎ

사실 게임이라고 하기에는 단순히 그냥 클릭을 하고 상황을 지켜보는 식이긴 하죠~

잔인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안하시는거 추천드려요 ㅠ 잔인한 장면들이 꽤나 있거든요

저는 워낙 공포나 스릴러쪽을 좋아하는편이라 재밌게 플레이 할 수는 있었지만 잔인한건 사실..

평범한 물건들이여 보이는 아랫쪽의 물건들을 클릭하면, 정말 상상도 못할 방법으로 서로를 죽입니다

왠만한 웬수지간이 아니여서야는 저정도는 할 수 없을텐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잔인한건 절대 따라하지마시고!! 단순히 재미로만 즐겨주세요~ (당연히 아시죠!?)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