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캔디팡 마술모자게임 매직햇 Magic Hat Game

by 슈뎡쓰 2020. 4. 3.
728x170

조작법 : 마우스

 

더보기

캔디팡과 매우 흡사한 "매직햇" 게임입니다

아래의 마술모자에서 퍼즐들이 나와서 매직햇이라는 것 같네요 ㅎㅎ

3개이상 같이 이어져있는 블럭들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없애는 게임입니다

계속해서 같은모양을 없애다보면, 위의 별게이지가 가득차고 레벨업이 됩니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클릭하면 폭탄처럼 터지는 효과도 있으니

아이템도 잘활용하면서 높은 레벨까지 가보시길 바랍니다.

높은 레벨까지 가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같이 공유하고 싶네요

소소하게 심심풀이용으로 하기에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ㅎㅎ

퍼즐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은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