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 선생님 안볼때 춤추기 / 병맛게임

by 슈뎡쓰 2020. 4. 7.
728x170

 

더보기

유명한 "선생님 안볼때 춤추기" 게임입니다. ㅎㅎ 선생님이 수업하려고 뒤를 돌았을 때 , 몰래 춤추는 게임이죠!  조작키는 단순하게 스페이스바를 꾹 눌러서 춤을 추는 겁니다. 게이지가 다 닳게되면 지루해서 사망하기 때문에, 최대한 게이지가 닳지 않게 쌤이 수업을 할 때 오래 춤을 춰야합니다. 하지만 게이지는 어떻게든 닳기 때문에 선생님이 계속 앞쪽을 보고 있을 때, Z 를 눌러서 쌤이 보고있을 때도 잠깐 춤을 출 수 있습니다(총3번) 위급할 때 써야하기 때문에 쌤이 오래도록 앞을 보고있거나 할 때 쓰면 좋습니다.

저는 이 게임이 유명한것은 알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서 잘 못하겠더라구요. 조금만 스페이스바를 늦게 떼면 선생님이 "나와."하고 몽둥이로 두들겨 패시니 너무 무섭습니다. 잘 하고 있더라도 갑자기 막 휙휙 엄청 뒤를 돌아볼 때가 많아서 엄청 잘 걸리더라구요..ㅠㅠ 저는 최대가 300점 정도 인 것 같네요..하하

여러분들은 최대 몇 점 까지 가능하신가요 ? 추억의 자작 플래시게임 "선생님 안볼때 춤추기"! 가끔씩 심심할 때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