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빨간마스크 게임하기 / 공포게임 탈출게임

by 슈뎡쓰 2020. 4. 8.
728x170

조작법 : 마우스 /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게임방법

공포의 빨간마스크 게임입니다. 저 어릴 적에 빨간마스크 괴담이 엄청 유행했었어요

그 때 빨간마스크 뿐만 아니라 파란마스크, 노란마스크 등등.. 정말 많은 마스크 괴담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무서워서 잠도 잘 못자고 했던 시절이 생각이나네요 ㅋㅋㅋㅋㅋㅎㅎ

이번 게임은, 약간의 스토리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만 즐기실 분은 SKIP 버튼을 눌러서

하시면 되지만, 너무 빨리 끝나기 때문에 스토리를 보시는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게임방법 : 빨간마스크에게서 도망가야합니다. 이곳저곳에 많은 건물들이 있는데,

스토리에서 어떤 건물로 올라가야 빨간마스크로부터 도망칠 수 있는지 나옵니다

공략 : 빨간마스크는 1층까지밖에 못올라갑니다. 2층이상부터는 가지 못하기 때문에,

2층짜리 건물로 가야합니다. 초반에는 빨간마스크 속도가 느린 듯 한데, 점점 빨라지므로

최대한 빨리 2층짜리 건물을 찾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게임 끝!!!!

예전에 이렇게 스토리있는 공포게임이 많았던 것 같은데, 요새는 많이 사라진 것 같아서

아쉽네요..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_빨간마스크게임 탈출게임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