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햄버거만들기 게임 :: 파파스 버거리아 Papa's Burgeria 타이쿤

by 슈뎡쓰 2020. 4. 19.
728x170

 

마우스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안보이면 *콘텐츠표시*눌러주세요/ 게임방법은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게임방법

파파스 버거리아 / 햄버거만들기 게임입니다.

무기만들기 게임과 같은 회사의 게임 같은데 이것도 정말 재밌더라구요.

나갔다 들어와도 자동으로 저장이 되는 게임이니 이어서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맨 아래를 보시면 OrDer / GriLL / BUiLD  이렇게 세가지 구역이 있는데

오더는 손님들의 주문을 받는 곳 입니다. 온 순서대로 손님을 클릭해서 개별주문을 받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손님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버거의 재료들을 말합니다. 주문서에 자동체크가 됩니다

손님들을 오래 기다리게 하면 안되니, 오면 주문을 미리 받아놓고

받은 주문서는 위 사진처럼 드래그로 끌어서 위 철대같은곳에 걸어줍니다.

그리고 가운데 Grill 을 눌러서 그릴스테이션으로 이동 한 뒤, 고기를 먼저 요리해야겠죠?

하나의 버거에는 고기가 두개씩 들어있는것도 많으니, 저는 고기를 많이 올렸습니다

각 손님들의 취향에 맞게 고기온도도 조절해야합니다. 주문서쪽에 보면 고기의 온도가 있는데,

저온도는 고기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알 수 있습니다. 대충 그냥 괜찮게 익었다 생각하면 옆의 구멍같은곳에 올리면 됩니다

그다음 마지막으로 BUILD station 으로 들어가서 버거를 만들어야겠죠

아까 조리해둔 고기들과 각종 빵, 야채, 소스등을 옆의 빌지를 보면서 제조하면 됩니다.

너무 막 제조하면 소스가 옆으로 세거나 위치가 너무 이상하게되서 모양이 예쁘게 안되기 때문에 최대한 신경써서 제조하면 좋습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뭔가 버거만들기가 구체적인것 같아서 실제로 햄버거아르바이트를 하는 느낌이 드는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버거를 다 만들면 영수증을 껴서 손님께 전달이 됩니다.

각 손님마다 난이도가 있는데 제 손님은 별1개짜리 난이도네요 ㅇㅅㅇ

밑에 수치들을 합산해서 자신의 버거에대한 평가와 더불어 만족한 만큼의 돈을 지불합니다.

이런식으로 각 날마다 가게에 온 손님들의 주문들을 모두 끝내고 시간이 되면 마감을 하고 하루에 대한 평과와 돈이 들어옵니다

요리게임과 타이쿤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게 하실 수 있는 게임 같네요 :)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