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줌마의 고기굽기 / 고기굽기게임하기 / 플래시게임

by 슈뎡쓰 2020. 3. 2.
728x170

 

 

 

 

게임방법 & 공략

 

줌마의 고기굽기!

다들 어릴 적 많이 해보셨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어릴 적에도 어려웠는데,

지금도 여전히 어렵네요 ㅠㅠ

 

콤보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콤보를 계속 해야지 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기때문에!

 

콤보만 잘하면 점수가 높게 나오네요

제 친구한테 시켜보니 친구는 몇만점 했더라구요...... 대단

저는 자꾸 콤보실패해서 최대 15000점이네요..ㅠㅠ 흑..

 

게임공략

 

1. 일반 삼겹살

불판에 6개 연속으로 올린뒤 3-4초정도 세고 뒤집는다

그리고 또 4초지나면 바로 접시에 연속으로 올린다

(고기를 올릴 때 한번에 6개씩정도 하면 좋더라구요 저는)

2. 냉동 삼겹살

이것도 마찬가지로 연속으로 6개정도 불판에 올린다

올린 뒤 5초정도 세고 뒤집는다

5초정도 후에 바로 접시에 연속으로 올린다

 

여러번 뒤집을 필요가 없고 딱 2번정도만 뒤집으면 되더라구요

 

 

다들즐겜하세요 ^_^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