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동물농장 빵공장게임 추억의 플래시게임

by 슈뎡쓰 2020. 7. 30.
728x170

 

 

게임방법

추억의 게임중 생각나는 것중에 하나는 단연 동물농장 게임이죠!

동물농장의 많고많은 플래시게임들 중에서도 요 빵공장 게임은 꽤 유명한 편이였어요

단순하게 위,아래키와 스페이스바(벌레빵 곰팡이로 부수기) 총3개의 키만을 가지고 하는게임이라

많이 어렵지도 않으면서도 은근 재밌어서 자주했던게임ㅎㅎ 사실은 포인트 많이줘서 많이했던 기억이 있네요

최근에 다시 해보니 빵200개정도 클리어해서 400포인트 획득..ㅎㅎ (획득은 못하쥬..동물농장이 없으니 ㅠ 흑)

동물농장 게임을 하셨던 분들이시라면 요 게임 많이 하셨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와중에 빵에 왜 바퀴벌레가 붙어있는지는 의문.... 얼마나 빵이 오래도록 썩었으면 ㅎㅎㅎ;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