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게임

보글보글 게임하기 2인용 - 추억의 오락실게임

by 슈뎡쓰 2022. 1. 14.
728x170

기본조작법 1인 : 동전넣기Shift 시작Enter 이동방향키 물방울쏘기s 점프x / 2인용은 아래 참고
만약 위 키대로 작동되지 않는다면 다른게임에서 설정되었던 것 때문에 그런것이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보글보글 게임하기

추억의 오락실 게임 하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요 버블버블 / 보글보글 게임이죠.
귀여운 초록공룡과 파란공룡이 나와서 입에서 비눗방울을 내뿜어 몬스터들을 비눗방울에 가두고 터뜨리는 게임!
도트 캐릭터들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웠고, 게임도 뭔가 전연령이 하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비눗방울을 가득 발사해서 모은다음 한꺼번에 터뜨리면, 맵 마다 다른 음식이나 과일들이 후두둑 떨어져서 너무좋았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그래서 엄청나게 비눗방울 모아서 조심조심 안터뜨리고 최대한 많이 해서 모아 터뜨리려고 노력했었죠. 친동생이랑 둘이서도 되게 자주했었고, 나중에는 하도 많이 하니 게임CD를 사서 집에서 했었네요ㅋㅋㅋㅋㅋ(게임광..)

여튼, 참 많은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실 끝까지 깨려면 반나절은 걸려요ㅋㅋㅋㅋ :) 하다가 지칠수도......
근데 뭐 킬링타임용으로 좋아서, 혼자 또는 친구랑 둘이서 같이 게임하면 재밌습니다.

게임을 계속 하다보면, 후반으로 갈 수록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긴 합니다. 몬스터를 물방울에 가둔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바로 빨개지면서 물방울이 터지고 몬스터들이 폭주하죠.... 좀 무섭긴 한데, 그래도 컴퓨터로 하니까 무료로 계속 동전넣기를 해서 이어갈 수 있으니 부담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추억의 오락실게임 보글보글 / 버블버블 2인용 재미있게 하시길 바랄게요

<2인용 설정 방법>

처음에 게임 시작할 때는 기본 셋팅으로 1인용만 되있을 텐데요, 2인용으로 바꾸시려면 위의 사진처럼 바꿔주시면 됩니다.

1. 게임 하단부분에 마우스 올리면 게임기 모양이 뜨는데, 클릭해줍니다(Controls Settings)
2. Player1과 Player2를 위 사진처럼 각각 설정을 해줍니다. 해당하는 곳 클릭 후 키 눌러서 변경
3. 셋팅 하고나서 꼭 ! 아래의 하늘색버튼 Update 를 눌러줍니다.
4. 맞게 설정 했다면, 아래의 키로 정상적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1P : 이동AD 물방울H 점프J 동전Shift 시작Enter
2P : 이동방향키 물방울. 점프/ 동전0 시작9

1인용 키 설정 같은 방법도 위의 방식대로 Player1 만 따로 본인에세 더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대로 설정 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j라고되있는 부분은 점프니까 점프로 쓰고싶은 키 입력, h가 공격이니 편한 키 입력 이런식으로 본인이 손에 더 편한 키를 입력하고 아래의 하늘색 버튼을 눌러서 완료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보글보글 게임하기 2인용, 버블버블 게임하기 추억의 오락실게임 2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노우 브라더스 하러가기 ↓

 

스노우브라더스 게임하기 :: 2인용 오락실게임

1인 기본조작법 : 동전Shift 시작Enter 이동방향키 공격S 점프X / 2인용은 아래 참고 만약 처음부터 키가 맞지않는다면, 이미 다른 키로 설정되서 그런것이니 아래 참고해주세요 스노우브라더스 게

tldk9371.tistory.com

메탈슬러그 하러가기 ↓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 2인용 오락실게임

기본조작법 : 동전넣기Shift / 시작Enter / 점프Z / 공격X / 수류탄S / 2인용은 아래 참고 추억의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3 입니다. 개인적으로 메탈슬러그3은 시리즈 중에서도 유명했던 것 같습니다.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