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게임

추억의게임 뿌요뿌요 게임하기

by 슈뎡쓰 2022. 6. 17.
728x170


기본 조작법 : 동전Shift 게임시작Enter 이동방향키 공격S 점프X / 2인 설정 및 스킬은 아래


고전게임이자 오락실게임/CD게임의 고인물 '뿌요뿌요'입니다

아마 80~90년대생 분들은 아실거같아요 요거 단순한데 정말재밌었죠

추억의게임 고전게임 뿌요뿌요게임하기

같은 색들끼리 연결되면 터지는 단순한 게임인데요, 애니팡같은 느낌이죠 ㅎㅎ 애니팡의 시초가 요 게임이랄까나 이게 정말 훨-씬 먼저 나왔으니까요. 완전 조상님이죠 ㅎㅎ

근데 요게 초반에는 좀 쉬운데 스테이지가 증가할수록 점점 멘붕이 되면서 어렵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전 뭐 사실 초등학생 중학생 때 했던 기억이 있는데, 쎈애들 만나면 속도도 빨라지고 블럭이 마구잡이로 나오니까 급해서 막 놓다가 결국엔 죽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성인되서 하니까 어릴때보단 잘하네요

2인용으로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사진 보시고 키 설정하신 후에 플레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게임 하단에 커서를 올려 게임기모양을 클릭해서 위 설정창을 열어준다
2. 위 설정 창 대로 Player1, Player2 키를 변경해준다
3. 변경방법 : 바꾸고싶은 곳 클릭 하고 키보드 키 누르면 변경됨
4. 위 사진 처럼 똑같이 변경해준다. 잘 변경 했으면 아래 키로 플레이한다

1P : 이동wasd 공격h 점프j 동전Shift 시작Enter
2P : 이동방향키 공격. 점프/ 동전0 시작9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야구왕게임 추억의 오락실게임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