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빨라쪼 게임하기 / 슈의 아이스크림 게임

by 슈뎡쓰 2020. 3. 17.
728x170

 

 

 

게임방법

정해진 아이스크림들의 레시피를 먼저 외우시는게 좋아요!

접시에 나오는 젤라또들이 좀 어렵기 때문에 먼저 레시피를 보고 플레이 하시면 쉽답니다 :)

손님들이 와서 원하는 젤라또를 선택하면,

순서대로 콘/컵/접시를 먼저 선택한 후에 레시피에 맞게 담아서 주면 됩니다

손님들이 엄청 빠르게 들이닥치기 때문에, 빠르게 하셔야해요!

그리고 손님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 한 후에 동전들을 눌러야 됩니다

안누르면 조금 있다가 사라져서 점수에 포함이 안돼요 ㅠㅠ (저도 하다가 알았네요)

저는 게임을 하다가 언젠간 끝날 줄 알았는데

20단계 넘어서도 안끝나길래 팔아파서 그냥 21단계에서 스탑했습니다.

51335점.. 잘한건지는 모르겠으나 나름 첫 판인데 열심히 했습니다 허허..

팔이 좀 아프긴 한데 그래도 나름 재밌긴 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종류가 정해져 있어서 손만 빠르면 더 높은 단계까지 가능할 것 같아요!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