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아오오니 게임하기 :: 샤롯데 아오오니 공포게임

by 슈뎡쓰 2020. 3. 23.
728x170

 

 

 

 

 

게임방법

유명한 샤롯데님의 아오오니 게임이죠

처음에 시작하면 이 화면에서 시작이됩니다

아오오니 원작과 비교하면 좀 단순하기도하고 그렇지만 은근어렵네요 ㅋㅋ

뭔가 방들이 거의 다 안들어가지는기분? ㅋㅋ 열쇠를 잘 찾아야 할 것 같아요

1층 오른쪽에 가서 주방쪽에서 열쇠 획득하고

2층과 3층에서 각각 열쇠획득해서 방문을 열어줍니다

그러다보면 책장쪽에서 밧줄이 나온다는데 저는 어딘지 모르겠네요 ㅠ

하여튼 여기서 혼자 찾을 때는 아오오니가 안나옵니다

그러니까 안심하셔도되요 ㅎㅎ

본격적으로 아오오니가 나오는 방은 여기입니다

1층에서 ←왼쪽 으로 쭉 오면 긴 복도 나오는데

거기서도 쭉 ←왼쪽으로 오면 이장소가 나옵니다

저 피가 묻은 방을 들어가면 친구인지 사람인지 어떤 사람이

피 범벅이 되서 붕대인지 밧줄에 칭칭감겨서 매달려있습니다 ㅠ

그쪽으로 다가가면 바로 아오오니가 나옵니다.. 겁나무서워요

아오오니를 피해서 피묻은 방 안쪽에 들어가서 탈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밧줄을 먼저 찾고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