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추억의 화장게임 :: 희정이의 슈퍼모델 나들이 게임하기

by 슈뎡쓰 2020. 3. 23.
728x170

 

 

 

 

 

게임방법

여러분들 이 게임 다들 아시나요?

저는 어렸을 적에 많이 했던 게임이에요 ㅎㅎㅎㅎ

옷이나 헤어스타일, 화장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이것저것 꾸며보는게 정말 재밌었던 기억이나네요~

머리를 바꿔주고, 화장을 하고 옷을 입히고 나면 점수를 매기게 됩니다

알고보니까 화장게임보다는 어린이 교육용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