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풍타디5 풍선타워디펜스5게임하기 디펜스게임

by 슈뎡쓰 2020. 3. 24.
728x170

게임방법

아주아주 유명한 풍타디시리즈 5번째 버전입니다 ㅎㅎ 워낙유명해서 다들 아실거에요

예전 풍타디들과 달리 로그인 기능과 자동저장 기능이 생겼어요 ㅎㅎ

퀄리티 역시 좀 더 좋아졌습니다! 업그레이드 하면서 막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저는 이 달팽이 모양의 맵을 선택했는데요, 미디움 모드로 했습니다

앞쪽부터 차례로 나오는 풍선들을 디펜스 해야해요

최대한 풍선들을 많이 공격 할 수 있게 앞쪽에 대포,닌자원숭이 들을 많이 설치하고

디펜스를 못했을 시를 대비하여 스나이퍼 원숭이도 두었답니다 :)

계속하다보면 슈퍼원숭이가 나오는데 이거 진짜 쎄요 ㅋㅋㅋㅋ

비싸긴한데 풍선 열심히 터트려서 슈퍼원숭이 설치하니까 디펜스 문제 없더라구요

후반에 가면 풍선을 가득실은 비행선들이 진짜 몇백대씩 나오는데 ㅋㅋㅋㅋ;

완전 후반가서 진짜 한턴에 큰비행선 많이 나오고 그거 부시면 안에 또 비행선있고..

너무 많다보니까 갑자기 렉걸려서 한번 멈추더라구요 ㅡㅡ;ㅋㅋㅋㅋㅋ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