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 두뇌게임 / 공굴리기 게임

by 슈뎡쓰 2020. 3. 28.
728x170

 

 

 

 

게임방법

두뇌게임 시리즈 중에 꽤나 고난이도에 해당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23단계에서 너무어려워서 그만했는데요, 여러분들은 몇 단계까지 가능하신가요?

저기 가운데에 공모양이 있는데, 저 부분에서 공이 나옵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공이 소환되면서 우리가 설치해놓은데로 공이 굴러갑니다

왼쪽 하단을 보시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각 레벨에 따라 아이템들이 딱 사용할 만큼만 나오는데요,

그래서 막 사용하시면 안되고 최대한 적은 템으로 잘 깨야합니다

1. 공을 왼쪽,오른쪽으로 가속력내는 템

2. 공을 위로 날아가게 하는 아이템

3. 물속에서 아래에 잠깐 잠기게 하는 템

4. 공이 날씬해져서 좁은길을 빠져나가게 하는템

5. 공을 크게 하는 템

6. 화살표 방향대로 공이 날라가게되는 템

7. 공이 템을 먹은 능력같은걸 모조리 취소시키는 템

이렇게 위 사진의 왼쪽 하단에 있는 사진대로 아이템의 능력을 설명드렸습니다

사실 말로하면 어려운데, 게임을 하시면서 대충 감이 오실 겁니다

중간중간에 제가 저렇게 아이템들을 배치해 놓은게 보이시죠?

저렇게 배치를 한 후에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공이 출발을 하게 됩니다

출발을 하고, 공이 이동한 루트가 하얀색 점선으로 보이게되죠

만약 공을 출발시켰는데 빨간깃발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다시 스페이스바를 누른 후에 화살표로 아이템들을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시간초가 있긴 한데 사실상 무의미 한 것 같아요 그냥 계속 해도 되는듯요 ㅎㅎ

공이 좀 느리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speed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초반에 계속 재밌게 하다가 23단계에서 막혀버렸어요 ㅠㅠㅠㅠ 후

너무어렵네요~ 하지만 뭔가 머리도 쓰게 되고 중독성이 있는 게임 같아요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