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거실 인테리어장식 소품 추천 5가지 :: 집들이선물로도 굿

by 슈뎡쓰 2023. 6. 26.
728x170

거실 인테리어 장식 소품 추천 5가지
집들이 선물로도 GOOD!!!!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제품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거실 인테리어 장식 / 소품 입니다!

평소 집 인테리어에 관해 크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이여도,
이렇게 하나씩 예쁘고 고급스런 소품을 장만하시면

집에 복이 들어오는 느낌도 들고, 인테리어 효과도 아주 굿이에요!
고급스럽고 집꾸미기에 좋은 인테리어 장식 소품 5개 추천, 시작합니다!


1. 골드사슴 장식품

블링블링 황금색의 골드 사슴 장식품!

한눈에 봐도 정말 영롱하고 고급스러워보이죠?

거실 장식장이나 텔레비전 옆에 두기에 정말 좋고,
어디든 둬도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해보여요 :)

행운의 황금사슴이니 만큼,
집들이 선물로도 좋은 뜻으로 선물주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2. 3개의 머리 세트

다음으로는, 예술적 감각이 물씬 풍겨나는 3개의 다른 머리 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카페나 뷰티샵 호텔 등 다양한 곳에 가면 비치되있는걸 가끔 본거같아요!

깔끔하면서도 예술적인 느낌이 나다 보니, 집에도 두면 정말 좋아보이죠 :)

집들이 선물로도 무난하게 좋을거같아요^^ 크게 취향 안탈 느낌 ㅎㅎ


3. 옆모습 화병 장식

다음으로는 옆모습 화병 장식!

너무이쁘지 않나요?ㅎㅎ 고급스러움과 꽃 화병의 기능을 동시에!

장식도 되고 화병으로도 사용 가능하니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것역시 거실에 장식으로 두기에도 좋아보이고, 방에도 하나 놔둬도 이쁠 것 같아요 😘


4. 사슴 머리 벽장식

https://zrr.kr/NyG3

 

북유럽 거실 장식 골드 사슴머리 벽걸이 장식 :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집돌이집순이들을 위한 해외구매대행 자취상점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다음으로는 황금 사슴 머리 장식!!

왜 대부분 골드골드한건지 모르겠으나 ㅋㅋㅋ 정말 이쁘죠??

거실을 정말 고급스럽게 확 꾸미고싶다! 하시면 정말 이게 최고같아요 ㅎㅎ

크기도 어느정도 되고 벽에 똬앟 두면 전체적으로 눈길이 더더욱 가니까요 :)

거실 소파 양옆으로 두개 놓으면 젤 예쁠 것 같네요!

꼭 집이 아니더라도, 술집이나 식당 등에 인테리어 장식으로 놔도 느낌 확 살것같아요ㅎㅎ


5. 드림캐쳐 세트

마지막으로는 드림캐쳐 세트!!

이거 은근히 예쁘죠?ㅎㅎ
보통 한개정도 걸어두는게 많이있겠지만,
이건 무려 5개 세트!!
훨씬 화려하고 감성적인거같아요 ㅎㅎ

정말 좋은 꿈을 꾸게 해줄것만 같은 느낌~~
거실 소파 위나 텔레비전 위 벽에 걸면 딱 좋을 것 같고,
방에 벽장식으로도 최고일거같아요!

방꾸미기 집꾸미기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총5가지의 인테리어 장식 장식품 및 소품들을 소개해드렸어요ㅎㅎ

아무래도 집안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들은 소품들도 꽤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한두개씩만 적절히 배치해놔도 집안 분위기가 훨씬 더 고급스러워지고 좋아질 것 같죠 👍

중간중간 링크 걸어뒀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용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집들이선물 #거실장식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장식 #황금사슴 #벽장식추천
#인테리어장식품 #인테리어장식추천
#예쁜장식품 #예쁜인테리어소품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