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고급 대형 거실 카펫 / 침실 예쁜 러그 추천 5가지

by 슈뎡쓰 2023. 7. 21.
728x170

고급스러운 대형 거실 카펫
침실 예쁜 러그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제품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아무래도 제가 자취를 오래했기도 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좀 많다보니
집을 꾸밀 수 있는 제품들에
계속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오늘 추천드리는 제품 포스팅 주제는,

"대형 거실 카펫" "침실 예쁜 러그" 입니다

아무래도 집을 꾸미고 인테리어를 하는데 앞서서 카펫/러그도 정말 큰 몫을 하죠 :)
바닥부분이 큰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카펫만 잘 선택해도 집 분위기가 싹 달라지더라고요!

방도 카펫이 없을 때와, 예쁘고 고급스러운 카펫을 놓을 때랑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고요ㅎㅎ
가벼운 카펫/러그 하나로 훨씬 더 집이 아늑해지거나 더 예뻐보이고 고급스러워보이는등의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예쁜 카펫 / 러그 5가지 추천,
시작합니다 😄


1. 대형 물결 감성 카펫

처음으로 추천드리는 제품! 거실용으로나 침실용으로나 어디든 가능한데요,
일반적으로 저희가 알고있는 네모/동그라미의 형태가 아닌 특이한 모양!

구름같기도하고 물결같기도하고 상당이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모양이에요

사이즈별로 많이 있으니 측정을 잘 하셔서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네요 :)
너무 평범한 카펫은 싫다! 집을 좀 더 감각적이고 감성있게 꾸미고싶다! 하는분들께 추천~👍


2. 기하학 알록달록 카펫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카펫은, 한눈에 봐도 되게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카펫입니다!

이건 제가 사진 하나만 가져온건데, 이거 말고도 대략 20가지정도로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모양이나 디자인도 살짝씩 다르고, 컬러도 천차만별이라 집안 분위기나 인테리어 컬러,
본인이 좋아하는 색상에 따라서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해요 ㅎㅎ

종류가 많다보니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선택의 자유가 넓어지는 것 같아요!

약간 애기키우는 집이나, 홈인테리어가 다소 귀엽고 컬러풀하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아니면 화이트톤의 분위기여도, 카펫 하나만 싹 깔아서 살짝의 분위기 전환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3. 럭셔리 블랙&골드 카펫

고급 거실 카펫 대형 거실 카페트 예쁜 러그 럭셔리 인테리어 카펫 추천

다음 추천드리는 카펫은 한눈에 봐도 정말 심플하면서도 고-급 스러운 느낌의 카펫!

골드&블랙의 매치인데요, 카펫 하나로 정말 인테리어 분위기가 깔끔하고 럭셔리해진 것 같아요 :)

이 제품 역시 저거 말고도 약20가지 종류로 정말 이것저것 다양한 카펫이 많더라고요!

몇가지 가져와보았는데요! 이런식으로 블랙&그레이&골드 세가지 조합의 카펫이 정말 많더라고요!

색감두그렇고 디자인두 뭔가 간단명료하면서 고급스러워서 거실이나 방 등에 매치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4. 유럽풍 원형 러그

예쁜 침실 러그 원형카펫 유럽풍 감성 카펫 추천

다음 소개해드리는 카펫은 원형카펫! 정말 고급스럽고 여성미넘치는 카펫이죠

홈인테리어가 유럽풍느낌이나 화이트/그레이/베이지 톤 으로 꾸며놓은 집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진짜 감성돋는 카펫인거같아요! 책상,의자밑에 두기에도 좋아보이고 원룸 투룸 방에 놓아도 굿굿 👍

이것 또한 종류가 엄청 많기 때문에 맨 아래 링크에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5. 마법진 카펫

마지막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완전 유니크하고 귀여운 '마법진카펫'입니다 :)

흡사 카드캡터체리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듯한 그림체와 갬성!ㅋㅋㅋㅋ

이것 또한 마법진 모양이 다양하고 컬러도 여러가지라 원하시는걸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해요

집을 좀더 특별하고 유니크하게 꾸미고싶다! 하시면 추천드려요😊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 저도 하나 소장하고픈ㅎㅎ


이렇게 5가지의 카펫/러그 를 추천드렸습니다

개개인의 취향이나, 집안 분위기 및 인테리어, 컬러 등에 따라서 다 다르기때문에
꽤나 다양한 종류 , 컬러들로 소개해드렸어요 ㅎㅎ 하나쯤은 맘에 드는게 있으셨음 좋겠습니다

https://zrr.kr/plEu

 

집돌이집순이 자취상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집돌이집순이들을 위한 해외구매대행 자취상점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제가 위에 다 소개드린 제품들은 요기 위 링크에서 본 제품들입니다!

해외배송에라 1-2주정도 소요된다는데 급하신게 아니라면 여기서 주문 추천드려요!
가격도 타사이트들에 비해서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아보이더라고요 😊😊

이상으로, 대형 거실 카펫 / 예쁜 카펫 / 고급스러운 러그 / 거실 카페트 / 침실 러그 / 침대 카펫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거실카펫 #거실매트 #침실카펫 #예쁜러그 #예쁜카펫 #대형카페트 #대형러그 #예쁜러그추천 #친구선물 #집들이선물 #고급스러운카펫 #고급카페트 #유니크러그 #인테리어러그 #인테리어카펫 #예쁜매트추천 #거실러그 #대형카펫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