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 슈의 화장하기게임 / 슈의화장하기게임하기

by 슈뎡쓰 2020. 3. 1.
728x170

 

 

 

슈의화장하기 플래시게임은

슈게임중에서 어려운게임에 해당하더군요

저도 어릴적엔 어려웠던 것 같아요

(화장품 도구 사용때문에 계속 죽었던 기억이..)

성인이 된 후로는 화장품을 잘 알아서인지?

쉽게 클리어 가능하게되었어요 ㅎㅎㅎ

 

총 4가지 스케쥴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조건에 맞게 화장을 해주시면되요!

 

저는 빨간머리슈의 "브라보김패션쇼"

스케쥴을 선택했답니다~

섹시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세련되게!

사실 이렇게 말하면.. 너무 추상적이라 모르겠어요

그리고 사실 화장품 색깔들이

솔직히말하면 요즘 트렌드랑 너무 안맞게

촌스러워서..ㅎㅎㅎㅎ; 세련은 우선 실패!

 

우선 섹시하게 하랬으니

섹시 = 스모키계열의 검정톤 또는

도화살 화장법의 빨강/분홍쪽

(머리색도 마침 빨간색이라,,)

근데 검정계열의 색은 거의없어서..

빨간색으로 맞췄습니다..

1.파운데이션 제일하얀색 하고(일명 화떡)

2.렌즈 빨간색끼고(뱀파이어..?)

3.속눈썹 풍성한거로(그나마)

4.속눈썹 빨간색 마스카라로 칠하고(칠하긴싫었음..)

5.아이라인도 빨간색으로(왜검정이없니..?)

6.브러쉬 꽂이에서 젤 왼쪽꺼로 빨간펄 눌러서 입술칠하기(ㄷㄷ)

7.왼쪽에서 두번째꺼로 젤연한 분홍색눌러서

아이쉐도우 베이스 칠해주고(그나마 제일 정상)

8.세번째꺼로 빨간색쉐도우 해서 눈위에 또 얹어주기(그나마 섹시..)

9.젤 두꺼운 브러쉬로 볼터치 핑크~레드계열 칠해주기

10.마무리 누르기

ㅎㅎ이렇게 말도안되는 화장을 해보았는데

결과는......?두둥!

 

.......

올100입니다 여러분

이것보다 더 잘할 순 없다는 얘기 아닙니까

충격과 공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버전으로

'개성있는 아바타선발대회' 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88점이라니...... 개성메이크업이라

이것저것 말도안되게 갖다붙혔는데

점수가 높네요..^_^

다들 이걸로 화장 배우시면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

ㅎㅎㅎㅎㅎㅎ 게임은 게임일뿐~~~~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