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 슈의캐릭터슬롯머신 / 캐릭터슬롯머신게임하기

by 슈뎡쓰 2020. 3. 1.
728x170

 

 

 

 

*게임공략*

 

이렇게 얼굴형부터 눈 코 입 옷 팔 다리

순으로 선택을 해주는건데요,

은근 화살표가 빠르게 움직여서

타이밍 잘 보고 하셔야해요!

저는 그나마.. 이렇게 완성을 시켜보았는데요

이것도 별로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 코디가 그나마 젤 예쁜거같아욬ㅋㅋㅋㅋ

점수 보시면.. 거의100점에 가까운..ㅎㅎ

'아차상' 받았습니다

아예 개성있기 가보자! 해서

통통한 체형은 통통한거끼리 묶어서 했더니

그냥 개성상밖에 못받네요 ㅠ ㅋㅋㅋ

저 맨위에 있는 1등 큰 왕관은 어떻게 해야 받는지..

1등 왕관 받으신분 댓글로 공략좀 알려주세요>_<

그럼 즐겜하세요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