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 슈의의상실게임하기 / 슈의옷만들기

by 슈뎡쓰 2020. 3. 1.
728x170

 

 

 

게임공략

 

어릴 때 했을 때는 옷종류가 너무 다양해보이고

스타일을 맞추기 힘들어서 넘 어려운 게임이라는

관념이 박혀있었는데요,

지금 보니 옷종류도 별로 없고

원단도 너무 촌스러워욥..ㅋㅋㅋㅋㅋ

 

저는 삐침머리? 귀여운 스타일의 머리가 걸려서

이렇게 코디해봤는데요~ 결과는 85점이더라구요..

저게 최선이였는뎁..... ;ㅁ;

그래서 다시한번 해보니 또 같은 스타일 나와서

이번엔 원단이랑 악세사리(모자를뺐어요)를 다르게했더니

 

짜즈안~~~~ 올100나왔습니다 하하하하

여러분이 보기에도 귀여운스타일 같나요..?ㅋㅋㅋ

하하 여튼 슈가 만족했다니 다행입니다 ^_^

오랜만에 추억살리면서 하기에 재밌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직접 원단선택 하는건

성인이 된 지금도 재밌네요 뭔가 ㅋㅋㅋㅋ

즐겜하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