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 슈의뷰티메이커 / 슈옷입히기게임

by 슈뎡쓰 2020. 3. 1.
728x170

 

 

 

게임공략

 

이렇게 총 5가지의 스케쥴 중에 하나를 하는건데요,

각자 스케쥴에 맞는 컨셉으로

옷과 악세사리 등을 해주면 됩니다

저는 빈과 점심약속을 해보았어요

 

가볍게 100점!!ㅎㅎㅎㅎ

저 속바지가 맘에 들진 않지만..ㅋㅋㅋㅋ

게임공략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이것저것 옷 입혀보면

슈가 말을 할거에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걸 잘 아는구나" 하면 완벽

"으..너무 이상해" "그건좀.." 이런식으로 말하면 바로 바꾸세요

보통 옷에서만 말해주고,

뒤에나오는 머리스타일이나 악세사리,화장은

아무말 없고 막 점수에 큰 영향은 없는듯해요

특히 머리스타일은 아무거나해도 점수에 지장없는듯..ㅋㅋ

즐겜하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