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 슈의미용실2 / 슈의미용실2게임하기,공략

by 슈뎡쓰 2020. 3. 1.
728x170

 

 

게임공략

 

 

 

2탄은 1탄과 다르게 옷입히는것도 있더라구요

머리를 다 완성 한 뒤, 무대의상까지 고릅니다

저는 1탄은 너무 어려웠었는데요,

​갠적으로 2탄이 훨씬 쉬운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이랑 달라요)

성공입니다 ㅎㅎ

발라드버전이 제일쉬워요

공략: 머리카락 자르지말고

주황색으로 염색하고 롤고데기로 말아주면 끝!!

 

힙합 버전 공략

머리카락 최대한으로 다자르세요!

그냥쭉쭉쭉 다잘라욥!

그리고 머리색은 사진에 나오는대로!

저는 보라색 나와서 보라색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맨위에 있는 두꺼운 롤로 말아주기!

 

댄스는  여러분들이 해보시고

성공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_ㅎ

즐겜하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