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넷플릭스 하이틴영화 추천 : 풋풋 설레는 로맨스하이틴 7개!

by 슈뎡쓰 2021. 12. 31.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풋풋한 하이틴영화를 추천드리려해요

요새 코로나때문에 집콕하느냐고 어쩔수없이 넷플릭스랑 쿠플 등등 달고살거든요 ㄱ-.. 원래 뭐 영상보는거 좋아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집콕이 일상이 되면서 영화나 애니같은거 광이 되버렸읍니다..쿨럭

제가 본 것 중에 풋풋하고 정말 재미있었던 하이틴 영화를 추천드릴게요 :)

 


1. 키싱부스 

정말 제가 리얼 재밌게 봤던 키싱부스입니다 ㅠㅠㅠㅠ 정말 찐 재밌어요.. 주인공들도 다들 잘생쁨에 개성도넘치구, 캐릭터성 확실해서 몰입감 쩔어요ㅋㅋㅋㅋㅋ 여주도 진짜 매력있구요 :) 하이틴류의 특성은 다 갖춘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리즈 1,2,3 로 완결되었구요. TMI : 여기서 주인공 남주여주가 실제로 사귀었다고합니다!! (지금은 헤어진 상태ㅜ)

여튼 정말~ 풋풋하고 설레는 하이틴 류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죠!! 로맨스도 있고 성장물같은 느낌도 있어서 너무 재밌게봤어요.

여주는 결국 우정, 사랑 모두 지킬 수 있을까요????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2. 퀸카로 살아남는 법

두번째 하이틴영화!! 이거 모르면 솔직히 간첩이죠~? 하이틴 영화계의 고인물중에 고인물이죠!! 퀸카로 살아남는 법!!

뭔가 로맨스보다는 완전한 친구들과의 관계 + 성장물 쪽에 가깝긴 한데. 그만큼 여자들의 신경전과 더불어 스토리전개가 완전 흥미진진해요. 나오는 캐릭터들도 다들 개성있고 매력있구요 :) ㅋㅋㅋㅋ갠적으로 악역 주인공(사진에서 2번째)이 너무 존예여서.. 왜 난 여잔데도 이 악역을 응원하게될까 하는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저 2번째 여자분 어바웃타임에 여주에요 ;ㅅ; 허얼 완전 분위기 달라서 첨에 몰랐답니다..ㅋㅋ여튼 하이틴물을 첨 접하시는 분들은 통과의례일 정도로 매우 유명한 작품이에요 :) 저도 벌써 3번이나 봤답니다!! 추천드려요


3. 17어게인

17어게인!! 존잘 배우 잭 에프론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청춘 하이틴 영화입니다. 

아내와 뜸 하게 살아가는, 딸하나 아들하나를 둔 남주인공이 학창시절의 젊은 모습으로 돌아가서, 이것 저것 깨달음을 얻으며 성장해나가는 그런 감동적인 스토리입니다. 우리나라에는 18어게인으로 나왔었죠~ 원래 이게 원조입니다 17어게인 ㅎㅎ 뭔가 현실적이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에요


4.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다음 추천 하이틴 영화는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동양적인 외모의 여주인공의 포스터가 처음에 관심이 가서 보게되었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여러가지 충돌이 있는 사건들 속에 일을 해결해나가면서 점점 성장해나가는 아이들, 계약으로 이루어진 커플이지만 정말 이제는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음을 인정하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는 것을 보며 참 아련해지고 좋더라구요 :)영화 중간중간에 한국어도 들려서 너무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 작가가 한국계 미국인이래요!! 그래서 영화를 보면 중간중간에 한국에 관련된것들을 많이 넣었더라구요 ㅎ 한복이라던가, 해외여행도 한국으로 오는 등등.. 정말 신기했어요. 추천드립니다!!!!


5. 플립

어리숙한 감정의 풋풋함과 어린나이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간질간질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플립' 입니다.

요 영화는 대사들도 정말 최고입니다. 주옥같은 대사들이 계속해서 기억에 남더라고요. 

이 영화는 마치 누군가의 일기장을 들여다 본 듯한 느낌의 연출입니다. 그래서인지 더더욱 그 영화 자체로만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요 영화를 인생영화라고 꼽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그만큼 참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영화였습니다 :)


6.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대만에서 제일 유명한 영화중 하나죠.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대만도 참 띵작 영화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요 영화는 왠만하면 거의 보셨겠지만 ㅎ 아직 안보신 분들은 꼭 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순수했던 그 시절 아이들의 모습을 정말 잘 그려내고, 개그적인 요소도 많아서 재밌게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그리고, 뭣보다 여주인공이 진짜 청순 끝판왕입니다ㅜ 너무예뻐요. 남주도 매력터집니다. 진짜 영화 제목이 너무 잘어울리는 두 사람입니다. 영화 자체가 개그요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뭔가 잔잔한 느낌도 나고, 연출 자체가 너무 풋풋해서 기억에 남더라구요.저는 벌써 5번정도나 본거같아요ㅎㅎ 가끔 생각날 때 마다 한번씩 본답니다. 꼭 추천드릴게요!!!! 


7. 클루리스

촌스럽고 착한 전학생과 매력적이고 세련된 주인공 셰어 이 둘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스토리입니다.

막 심한 갈등이 계속해서 일어나는 고런 스토리는 아니고, 그냥 무난무난하게 작은 에피소드들이 있고 여주인공들이 패션쇼 뿜뿜~ 마! 이게 하이틴이다! 하는 느낌의 영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여운이 남는다는 그런 느낌은 아니고, 무난무난하게 보기에 좋은 스토리였던 것 같습니다 :) 여주인공이 참 이쁘고 매력적이에요~~~~ 한번쯤은 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자, 이렇게 풋풋하고 재밌는 하이틴 영화 7가지를 추천드렸어요! 하이틴이다보니 로맨스가 껴있는것들이 대부분이죠~! 하이틴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요것들은 다 보셨을듯.ㅎㅎㅎㅎ 하지만 이제 막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요것들 먼저 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유명한건 이유가있겠죠~?

이상으로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풋풋 설레는 로맨스하이틴 TOP7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