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롯데리아 햄버거 칼로리, 생각보다 괜찮네??? + 메뉴 칼로리표

by 슈뎡쓰 2021. 12. 30.
728x170

안녕하세요 :)

요새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하는 일 보다는 집에서 해먹거나 배달 류 등을 먹기 때문인지.. 가끔씩 롯데리아를 먹게 되더라구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저는 어릴적 부터 롯데리아를 엄청 좋아했답니다 ^-^
주변에 보면 롯데리아가 크기가 작다고 별로여하는 분들도 계시고.. 맘터같은 두툼한 치킨류 버거 좋아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뭐 어쨌든! 롯데리아 완전 국민 햄버거 브랜드 아닙니까 ㅎㅎ 
칼로리도 알고 먹는게 낫겠죠~?
뭐.. 모르는게 약일지라도! 롯데리아는 다른 곳에 비해서 크기가 작은 이유도 있겠지만, 쨌든 칼로리가 참 낮은 편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괜찮아서, 부담이 쪼꼼 줄었어요 ㅋㅋㅋㅋㅋ

 

 롯데리아 칼로리표를 가져왔습니다!!

1. 버거만

세트말고 버거만 먹었을 때의 칼로리입니다!!

롯데리아가 다른 햄버거집의 버거들보단

작은크기인데도,, 좀 크기가 크거나 나름 최근에 나온 버거들은 내용물이 많아서인지? 칼로리가 은근 되긴 합니다.

근데 전 보통 롯데리아에서 제일 많이 먹는게

치킨버거 or 불고기 버거거든요! 

불고기버거 칼로리 442kcal / 치킨버거 칼로리 335kcal !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밥 한공기보다 살-짝 높은 칼로리네요 :) 세트로 안먹을 경우엔 생각보다 바람직(?)합니다

 

 

 

'핫클라스'버거같은 경우는.. 먹어본 적은 없지만.. 비주얼이 상당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비주얼 값 만큼 하는 칼로리! 핫클라스 칼로리는 '837Kcal' 이네요..

패티가 저정도 크기면 그럴만 한거같아요

2. 버거세트

세트메뉴 칼로리인데요,

어차피 세트는 기존버거에 콜라,감자튀김 추가된거라

콜라/감튀 칼로리(도합 400kcal)만 더하면 되기때문에

사진은 그냥 1장만 올렸습니다 :)

콜라랑 감자튀김이 합쳐서 약 400kcal 정도 입니다..

버거만 볼 때는 나름 괜찮아도, 감자튀김과 콜라가 칼로리 상당한 것 아시죠?ㅎㅎㅎ..감튀같은 경우는.. 일반 감자일 때는 칼로리가 괜찮지만 기름을 머금는 순간 칼로리 진짜 미쳐버려요,, ㅎ 괜히 튀김이 살이 찌는게 아닌가봐요.. 최대한 피해야겠지만 튀김을 아예 끊을 수는 없는 ㅎㅎㅎㅎ..

 

3. 튀김종류 사이드

그리고~ 롯데리아 하면 디저트도 유명하죠!

롯데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디저트 하면 치즈스틱과 토네이도, 양념감자죠 ㅎㅎ 이거 셋은 진짜 국룰~~~~

특히!! 롯데리아 치즈스틱은 국룰인거 아시죠?.. 롯데리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치즈스틱 만큼은 진짜 비빌 곳 없다고 완전 인정해버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짭쪼롬하니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나중에 10개사서 치즈스틱 먹방 할까봐요 

롯데리아 치즈스틱 칼로리는 160kcal 
작은 크긴데 상당하네요.. 튀김이라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

 

그리고! 롯데리아하면 또 소프트콘이죠!

옛날에 어릴 적엔 300원이였었는데..

지금은 500원을 거쳐 700원까지 올랐네요..! 그래도 뭐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 

롯데리아 소프트콘 칼로리 145kcal !!

크기가 작아서 칼로리가 막 어마어마하진 않네요! 

햄버거 먹고 후식으로 하나정돈 먹어도 될듯요..^_^ (자기합리화..꿀꿀)

4. 치킨종류

그리고~ 다음으론 치킨종류!

나름 최근에 출시된 1인혼닭과 더불어

롯데리아에서 나름 인기있는 휠레,화이어윙!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아요! 1인혼닭.. 581kcal 밖에 안된다니!?

1인 혼닭이다보니 크기는 작은 편 인가봐요. 먹어본 적은 없지만 옛날통닭 느낌이네요 ㅎㅎ

치킨휠레 2조각 = 183kcal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퍽퍽살이라 그런가봐요.

5. 음료수

마지막으로~ 음료수종류입니다

위에 보다가 여기보니까 칼로리가 다소 적어보이는 함정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음료가 제일 무서운거 알죠. 배신 쩔어요..;ㅅ;

롯데리아 밀크쉐이크! 맛있어요~ 200-250정도네요! 가끔 종종  딸기쉐이크 먹는데 맛나더라구요. 가격도 착해요.

하지만 물종류기 때문에,,흡수가 잘되서

칼로리 낮다고 안심하시면 안됩니당 ^_^..!

6. 영양소 표

 

위의 표는 칼로리 제외 하고도 다양한 영양소들의 함량을 나타낸 표입니다

궁금하신분들 있으실거같아서 올려요

롯데리아 칼로리 !

다른 햄버거 브랜드에 비해서 비교적 칼로리가 낮죠!

하지만 어찌저찌 되었든, 패스트푸드기 때문에 결코 좋은 음식은 아니니

가끔씩만 먹도록 해야겠어요 :)

이상으로, 롯데리아 칼로리표 :: 롯데리아 햄버거 칼로리, 롯데리아 메뉴 칼로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