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배스킨라빈스 칼로리표 :: 배라 아이스크림 칼로리

by 슈뎡쓰 2021. 12. 27.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 겨울이라 정말 추운데도, 왠일인지 자꾸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구요? 코로나라서 밖에 나가기도 애매하고.. 요즘 배스킨라빈스가 배달도 잘 되있어서 종종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근데, 매번 집콕 하면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니.. 너무 살만 찌는것 같고 ㅠㅠ 자제해야지 하면서도 가끔씩 땡기더라구요.ㅎㅎ 그러던 와중 칼로리가 너무너무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직접 배스킨라빈스 칼로리들을 찾아서 하나하나 기입해보았습니다 :) 

기입한 칼로리들은 모두 1회제공량(싱글레귤러, 115g) 기준입니다.

그 조그마한 아이스크림 한덩어리가 칼로리가 이렇다니 ㅠ ㅠ 평균적으로 인기있고 달달한 애들은 250-300kcal 사이정도 되는거같아요.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근데 사실 저희가.. 싱글레귤러 1컵만 먹는게 아니잖아요..? ㅎ 저만그런가요~?보통은 파인트 사이즈로 해서 3가지 맛 탕탕 담아서 두세명이서 나눠먹지 않나용~?ㅎㅎ 저같은경우는 보통 한가지 맛만 먹기는 아쉬워서 파인트 사이즈를 자주 주문해요! 물론 혼자먹진 않구 두명이서 자주 먹는답니다 :) ㅎㅎ

여기 표를 보시면~ 파인트, 하프갤론, 쿼터, 패밀리 이렇게 4가지 별로 사이즈가 나와있어요~ 칼로리 같은건 최소 칼로리인 141kcal 부터 최고 칼로리인 306kcal 까지 그냥 기입되있는거구요. 근데 약간의 오차가 있는거같네요

이게 실제 배라에 붙어있는 사이즈, 가격, 그램수, 칼로리 입니다

파인트 : 336g / 쿼터 : 643g / 패밀리 : 989g / 하프갤런 : 1237g

이렇게 되었을 때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맛 선택에 따라 다 다르니까, 대략적으로 본인이 샤베트 류 말고 좀 칼로리 높은 달달한걸 드신다고 생각하면 100g에 250kcal 정도로 계산하시면 될거같아요(달달한거 초코류 많이 먹고 샤베트류는 안 넣었다는 기준 하에 대략적인 칼로리)

파인트 칼로리 : 약 850kcal

쿼터 칼로리 : 약 1600kcal

패밀리 칼로리 : 2500kcal

하프갤런 칼로리 : 약 3100kcal

ㅎ 당연히 높을거라는거 알고있었지만 좀 츙격이네요.. 으음.. 파인트 같은 경우는 둘이 나눠먹으면 약 425kcal 니까 그나마 좀 나으려나요..?ㅎㅎㅋㅋㅋㅋㅋ 예전에 지인중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해서 쿼터 하나 시키면 혼자 하루만에 다 퍼먹는 분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 꺅 1600kcal 흡입한 거였네요 ㅇㅅㅇ..

가끔씩만 먹어야겠어요 ㅠㅠㅋㅋㅋ 요즘에 코로나때문에 방콕하느냐고 은근히 살도 찌는 것 같은데 음식이라도 줄여야 되겠네요.. 운동은 솔직히 이미 포기.. ;ㅅ; 다들 그래도 칼로리 신경쓰지말고 맛나게 드세요!! (병주고약주고ㅋㅋㅋ.....)

이상으로 배스킨라빈스 칼로리표 :: 배라 아이스크림 칼로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 새로나온 아이스고디바 < 요것도 존맛이더라구요~~ 초콜릿 쏙쏙배라 아이스크림 추천글도 보실분은 보세요 :) ↓

2021.12.03 - [생활 정보]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라 메뉴 추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