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라 메뉴 추천

by 슈뎡쓰 2021. 12. 3.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배라는 다들 많이 드셔보셔서 왠만하면 맛을 거의 아시리라 생각이 들어요~ 저또한 배라를 정말 정말 좋아하기때문에.. 칼로리는 좀 신경쓰이지만 가끔씩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우선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아이스크림 순위를 보여드릴게요 :) 한달 단위로 바뀌기 때문에 이 순위가 100% 항상 가진 않겠지만, 대체적으로 이달의 맛 제외하고는 거의 항상 비슷비슷하더라고요! 인기있는건 늘 인기있나봐요~ 보통 사람들도 자기가 좋아하는 맛은 꼭 넣어서 먹잖아요?ㅎㅎ

 

이달의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이 1등이네요!

보통 이달의 맛은 궁금해서 한번씩 드셔보시는 분들이 꽤 계시기 때문에~ 1등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그 외로는 부동의 상위권인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 민트 초콜릿칩

솔직히 민트같은 경우는 치약 맛 난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ㅋㅋㅋㅋ 민초단의 경우에는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늘상 상위권이네용 ㅋㅋㅋㅋ 참고로 저도 민초단이랍니다 :) 크큭

엄마는 외계인은 솔직히 안먹어보신 분들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완전 초코초코하고 안에 초코볼 찾아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ㅋㅋㅋㅋ 가끔씩 초코볼 없는 부분으로 퍼주셔서 별로 없으면 엄청 서운 하더라구요 ㅎㅎㅎ..훌쩍아몬드 봉봉도 정말 맛있죠! 제가 아몬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달달 고소하면서 중독성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뉴욕 치즈케이크"도 항상 상위권이더라구요. 저도 뉴욕 치즈케이크 참 좋아하는데요, 무난무난하게 부드럽고 크리미한 느낌의 치즈케이크 맛! 엄청 심하게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아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진 않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체리쥬빌레! 오 이것도 정말 역사가 깊은 맛인데요.. 엄청 나온지 오래된걸로 알고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는 너무 심하게 체리체리 달달해서? 막 - 끌리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안먹은지 10년은 된 것 같네요 ㅎ 

다음으로는 레인보우 샤베트! 이 것도 은근히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론 시큼한 느낌이 강한 것 같아서 자주먹지는 않아요 이것도 호불호 꽤 갈려요! 달달한거 위주로 드시는 분들은 레인보우샤베트를 즐겨 찾진 않으시더라구요

다음은 슈팅스타! 와 이것도 참.. 처음 먹어봤을 때 입에서 톡톡 튀며 맛이 우주맛?난다고 해야하나.. 뭔가 특이해서 정말 신기했던 기억이있어요 ! 벌써 슈팅스타를 처음 맛본지가 20년이 다되가네요..(와 세월 빠르다..) 엄청 달달하면서도 특별한 맛이죠 :)

마지막 10위로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와 이것도 엄청 오래된 아이스크림 중 하나죠. 예전에 이걸로 웃긴 개그들도 많이 나왔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 요건 은근히 어머니들께서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막- 심하게 달지도 않고, 순하면서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 맛이라서 호불호 많이 갈리지 않게 무난한 맛이에요 :)

이렇게 우선적으로 TOP10 (매출,인기순) 아이스크림 먼저 모두 소개 해 드렸어요!

그렇다면 다음으로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스크림들!!

 

1. 마법사의 할로윈

→ 할로윈 시즌때 마다 나오는 시즌메뉴죠! 기간이 딱 정해져 있는 건 아닌데 보통 9~12월정도까지 판매하는 모양입니다. 최근에 먹었는데 너무맛있어요 ㅠ 요건 살짝 민트맛이 나긴 하는데, 민트맛이 강하지 않고 묘하게 나기 때문에 민트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살짝쿵 민트맛+완전초코초코+팝핑캔디의 조화! 전 갠적으로 너무 좋아한답니다

2. 초코아몬드봉봉

아몬드봉봉이 너무 인기가 많다보니 나온 초코맛 아몬드봉봉! 기존의 저희가 알고있는 고소달달한 아몬드봉봉에 초코맛이 추가된 맛이에요~ 저는 이거 나오고나서 항상 파인트 시키면 하나씩 꼭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ㅎ 아몬드봉봉이 낫다는 분들도 계시고 요 초코아몬드가 낫다는 분들도 계신데 그건 취향차이인걸로! 

3. 우낀소(우유에 낀 소보로)

너무 단건 싫어! 무난한게 좋아! 하시는분들은 우낀소 추천드려요! 우유에 낀 소보로라고, 나름 최근에 나온 메뉴인데 진짜 무난무난하게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안에 소보로조각?같은게 있는데 은근 잘어울리면서 무난하게 맛있답니당 :)

4. 파핑파핑 바나나

이름 그대로 파핑파핑~ 입에서 톡톡 튀는 팝핑캔디가 있어용ㅎㅎ 맛은 바나나랑 초코?그런맛인데 뭔가 내가 애기입맛이다! 하면 좋아하실거같네용ㅋㅋㅋㅋ 파인트 풀때 매번 먹진 않고, 2-3번 가면 한번씩 먹는 메뉴랍니당ㅎㅎ

5. 위의 top10과 제가 추천해드린 4개 제외하고도 엄청 맛있다! 하는 메뉴 있으신가요?

그럼 댓글로 남겨주세용 >< 저도 더 맛있는게 있다면 그것으로 갈아 타겠읍니다..!!!! (댓글은 가입 없이 익명으로 남길수있어요)

 

아이스크림 말고도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또 있답니다!!

바로바로~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 오레오 쉐이크!!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엄외 아이스크림 넣구 안에 들어가는 초코볼 짱짱 많이 넣어줘서 음료로 만들어주는거에용 완전 존맛탱구링~~ 몰티져스볼인가 고런 초코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아니더라두 요 블라스트 먹어보세욘오레오 쉐이크도 오레오쉐이크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주는건가?(이건 잘 모르겠읍니다) 여튼 무난하게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용ㅎㅎㅎㅎ 종종생각나면 먹는답니다. 제가 오레오 아이스크림은 안좋아하는데 이 쉐이크는 조아합니다 (뭔 모순이지?!)이상으로 배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다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린거 아시죠~~?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