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 넷플 인기 애니 TOP10

by 슈뎡쓰 2021. 12. 27.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있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10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을 엄청나게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보셨을 만한 것들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애니메이션 입문자 분들이시라면- 추천드리고싶은 재미있는 애니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기본적으로 스토리가 좀 괜찮고, 그림체도 나쁘지 않으며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의 애니메이션 추천! 시작합니다

 

1. 약속의 네버랜드

넷플에 종종 뜨길래 뭐지? 이 꼬마들 애니메이션은? 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겼었다가 궁금해서 한번 봐봤는데.. 와우 ㅇㅅㅇ 포스터에 깜빡 속아서 띵작을 놓칠 뻔 했지 뭐에요~~~~~~

대략적인 내용으로는, 고아원에서 아이들이 지내다가 12-3살쯤에 입양이 보내지는데요, 사실은 입양이아니라.......!!!!!! 외계인한테 팔아넘겨지고 있는 것 이였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아이들이 고아원을 탈출하고 세계에 대해 파해치는 모험에 대한 이야깁니다. 참 흥미로운 소재지않나요~? 참 긴장감 넘치고 한부한부 기대되는 내용이에요 ㅠ 추천드립니다 :)

 

2. 진격의 거인

모르면 간첩이죠~?  정말 스토리부터 하나하나 탄탄하게 다져진.. 작화 또한 완전 굿이죠. 제가 이걸 처음 봤을 때가 벌써 8년전이네요.. 시간빠르다 ;ㅅ; 정말 정말 스토리가 매혹적이라서 한 화 한 화 계속 보게되었던 애니에요~ 현재는 4기1쿨까지 완성되었고, 4기 2쿨을 마지막으로 완결될 예정입니다. 4기 2쿨은 22년 2월에 한국에서 방영된다고 하네요.

전 진짜 옛날 부터 너무 갓 띵작이라고 생각하면서 엄청 챙겨봤어요 ㅠㅠㅠㅠ 안보신분들은 추천드려요

진격의거인 최종 pv

 

3. 일곱개의 대죄

이거 꼭보세요 ㅠㅠ 갓띵작입니다 정말루.. 개인적으로 1,2기가 제일 재밌었던거같구 3,4기부터는 작화가 좀...... 약간 작붕느낌도 있어고 스토리도 애매해졌긴 했는데, 그래도 뭐.. 정말 재밌게 봤었습니다. 주변에 아는 사람들한테 이거 많이 추천했었는데, 본 사람들은 모두 다 만족하면서 엄청 정주행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추천해준 사람들도 3기부터는 작화 왜이러냐고 하긴했어요 ㅠ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추천드려요~ 일단 1,2기가 너무 넘사로 재밌어서 저는 아직까지도 종종 다시 정주행 한답니다 ㅎ

단장 멜리오다스를 중심으로 여러 종족들이 모인 일곱개의 대죄! 이 대죄인들에게서 벌어지는 다양한 액션과 일상들!

 

4. 원펀맨

이것도 정말정말 유명하죠. 원펀맨! 완전 먼치킨류의 레전드라고 볼수있죠. 주인공이 진짜 미치도록 세구요. 뭔가 덤덤하게 적을 가뿐히 무찌르는게 약간 허무할 수도 있는데, 주인공이 등장하기 전 까지 다른 여러 영웅들이 고전하고 힘겹게 싸우다가 주인공이 나오는거라서 액션면에선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ㅎㅎ 캐릭터들이 다들 개성있고, 액션 보는 맛이 굿이에요~ 

현재 1,2기까지 완결! 3기는 아직 말이없네요 ㅠㅠ 확실히 1기가 작화가 좋고 2기는 애매하긴했어요.. 판매실적이 1기에 비해 2기가 엄청 낮아졌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도 원펀맨 팬층이 두터워서 3기도 제작되지 않을까요~? 기대기대..

 

5. 귀멸의 칼날

2019년도를 아주 뜨겁게 했던 화제의 작품이죠! 항상 어떤 애니사이트를 들어가도 1등에 머무르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작화도 예쁘고, 스토리도 꽤 괜찮구요. 캐릭터들도 참 개성있습니다. 팬층이 참 두터워요~ 유명한 만큼 참 재밌긴 합니다. 영화로도 나온거 아시죠~? 팬분들 중에는 영화관 가서 4-5번씩 본 분들도 꽤 있다 하더라구요ㅎㅎ

남주인공과 여동생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귀살대'에 들어가며 다양한 요괴들을 무찌는 이야기 입니다. 현재 1기와 극장판은 나왔고, 2기는 방영중이더라구요~ 2기는 아직 넷플엔 안올라왔더라구요. 여튼 안보신분들은 이것도 추천드려요!

 

6.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줄여서 '던만추'라고 불리는 작품! 제목이 엄청 길죠?ㅋㅋㅋㅋ 요새 일본 애니메이션이 제목을 이런식으로 엄청 길게 짓는게 유행인가봐요 ㅎ 여튼 이 애니메이션도 참 다양한 캐릭터들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있어요~ 몇화 보다보면 순식간에 다 보게된답니다..

판타지+액션+성장물+먼치킨+하렘

딱 요것들 섞은 느낌이랄까요?~? 이것도 꽤나 유명해서 많은분들이 보셨겠지만~ 안보신분들은 추천드려요 :) 캐릭터들이 전부 개성있어서 하나하나 매력있답니다

 

7. 전생에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줄여서 '전슬건' 이라고 하죠~ 이 애니도 제목이 꽤 깁니다.ㅋㅋㅋㅋㅋㅋ 요것도 완전 먼치킨 류의 애니에요. 주인공이 겁나게 셉니다.ㅋㅋㅋㅋ 진짜 넘사벽으로 세서. 시원시원한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과도한 액션만 나오진 않고, 뭔가 일상적인 스토리들도 많이 나와서 잔잔하게 보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이였던 남자가 갑자기 이세계로 이동하여 슬라임이 되었고.. 전투력 측정불가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세지고, 하지만 착한 성격으로 남을 돕는 등 좋은 일을 하면서 하나하나 자신의 가족(?)을 꾸려나가는 이야기~~

 

8.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좀비물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 물리거나 긁히면 좀비되는 그런거 맞구요~ 근데 좀비들이 겁나게 셉니다.ㅎ 그리고 여기에 등장하는 여주와 남주! 일단 여주가 완전 매력있어요~ 엄청 어려보이고 툴툴거리는데, 매우 세고 착한 여린 성격입니다. 이것도 은근 전투씬들 보기에 좋아요. 작화가 괜찮거든요. 하지만 이건 1기에서 끝~~ 2기는 소식이없습니다. 

좀비물 좋아하시면 추천~ 액션물 좋아하셔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 

 

9. 카게구루이

도박을 하는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위 여주가 도박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고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 저는 평소에 도박 소재에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 이 애니메이션은 뭔가 이것저것 재밌는 도박과 룰들이 있고, 꼼수를 부리는 사람들과 그 꼼수를 밝혀내는 스토리들, 돈을 잃고 따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들 등 참 흥미롭더라구요!

여주가 예쁜데 도박을 하면서 미쳐가는 모습은 좀 웃기기도합니다.ㅋㅋㅋ 도박을 즐길 때는 갑자기 그림체가 바뀝니다..ㅋ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현재 2기까지 나왔구요, 3기는 아직 소식이없네요

 

10. 강철의 연금술사 - 브라더후드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 아예 모르시는분들도 이름이라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띵작 애니죠! 저는 사실 예전부터 궁금은 했으나 그냥 뭔가 연금술사?라는 소재가 저한테는 별로 와닿지 않았어서 안보고 있다가,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보기 시작했는데요.. 와우우~ 완전 흥미진진하고 재밌더라구요 ㅎ 유명한건 이유가 있겠죠~~? 추천드립니다!!

대략적인 내용 : 죽은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에드워드와 알폰스 형제는 금지되어 있는 인체 연성을 시행하고 만다. 하지만 연성 실패의 대가로 에드워드는 왼쪽 다리를, 알폰스는 육신 자체를 잃고 만다. 동생을 살리기 위해 에드워드는 자신의 오른팔을 희생하여 알폰스의 혼을 연성, 철로 된 갑옷에 담아두는 데 성공한다. '등가교환'이라는 냉혹한 법칙을 처절하게 깨닫게 된 두 사람은 예전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국가 연금술사가 되어 '현자의 돌'을 찾는다. - 네이버소개

 

이렇게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10개를 알아보았어요~ 정말 유명한것들이기도 하고 참 재밌어서 시간나시고 심심하실 때 조금씩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이상으로 넷플릭스애니메이션 추천 :: 인기 애니 TOP1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