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AI가 구현한 짱구 !! 짱구는 못말려 애니 AI 싱크로율 미쳤는데요?

by 슈뎡쓰 2022. 1. 8.
728x170

안녕하세요 :)

인공지능(AI)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옛날 사진을 복원해주거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구현해주는 시대가 왔네요.

정말 그냥 간단한 애니메이션 그림체인데 사람으로 바뀐 모습은 꽤나 애니 그림체랑 느낌이 흡사합니다. 신기하네요

그렇다면, AI가 구현한, AI가 그린 짱구 !!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같이 보실까요??

AI 인공지능이 구현한 짱구네

와 성깔있고 섹시(?)한 느낌이 비슷합니다.

소심하고 부끄럼 잘 타는 모습이 비슷해보이네요

엌ㅋㅋㅋㅋ닭살커플 정훈.....음 느낌 꽤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약간 더 느끼해보이는 느낌이긴합니다.

움 닭살커플 민희, 요건 그냥 무난무난? 막 헐 진짜비슷하다! 요런느낌은 아닌거같습니다

눈이 안보이기 때문에 인공지능도 눈이 잘 안보이게 구현되었네요. ㅋㅋㅋㅋ빡센 느낌 잘 담았네요

오우 인자하고 착한 느낌이 잘 담긴 것 같습니다. 통통한 모습도 표현이 잘되었구요

두목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비추는 썬글라스?안경? 마저 잘표현되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콧물까지 표현될줄이야.ㅎ 진짜 어벙하게 맹- 한 맹구의 모습 잘 표현되었네요.

이건뭐 그냥 무난하게.. 사실 눈밖에 안보이다보니 잘모르겠지만 날카로운 인상이 잘표현된거같아요. 머리색깔이 좀 아쉽네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썹없는것과 입술퉁퉁이 작은 눈 주근깨 등등.. 아주 잘 표현되었네요. 실제로 정말 이럴거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요

오오 너무예쁜데요? 붉은장미 삼총사 우두머리, 김용숙!! 엄청 카리쓰마 있고 존예네요.. 매력이쒀요ㅠ (언니 날가져~~)

오호 뭔가 똥그란 눈과 긴 속눈썹이 유리엄마의 느낌을 담아내고있네요. 되게 다른 AI 구현에 비해서는 일본인 느낌이 제일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뭔가 한국에는 절대 없을거같은 느낌의 얼굴~~

오우 인기많은 수지~~~! 정말 귀엽네요!! 아역배우로 바로 진출해도 될 정도 입니다 :) 

이분은 제가 잘 모르지만.. 무난하게 괜찮은 인상을 가지고계시네요. 옆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반듯하구 이목구비가 뚜렷해요ㅇ.ㅇ 예쁘신데??

엌ㅋㅋㅋㅋㅋ..이분 꽤 자주등장하시죠.. 옆집 아주머니..ㅋㅋㅋㅋ 옆에 하얀색 네모스티커? 저거까지 잘 붙어있네요. 근데 저거뭐에요?ㅜㅜ 흉터가리시고그런건가? 흠 .. 쨌든 약간 원래 나이보다 좀더 들어보이게 구현된 것 같습니다.

액션가면 여주 미미죠~ 똘망똘망하고 귀여운 모습이 고대로 담겼네요 ㅋㅋ 헤어스타일도 뿌까머리 그대로 되서 귀여워요ㅠ

어 액션가면..어어...... 싱크로율99%

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웃프다....으음... 진짜 ㅋㅋㅋㅋㅋㅋ싱크로율 오집니당..ㅎㅎ 진짜 실제였다면 완전한 오타쿠같은 느낌으로 보일만한 외모네요.. 갠적으로 오수가 종종 얄밉더라구요ㅋㅎ

짱구외할머니!! 가끔등장하시죠. 생각보다 인자한 외모를 가지고계세요.(웃고있어서그런가?ㅎ) 

유리!! 드뎌나왔네요. 와.. 유리도 너무예뻐요.. 수지랑 같이 아역배우 데뷔 가즈아!

이슬이누나..ㅋㅋㅋㅋㅋ 짱구가 참 좋아하죠.. 음 뭔가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것 보단 나이가 좀 더 들어보이는? 듯한 느낌입니다 ㅎㅎ 제눈엔 > 옆에 모습이 40살정도로 보이네요..!

신형만님..ㅋㅋㅋㅋㅋ 두꺼운 송충이 눈썹이 똬악! 잘 표현되었습니다. 외모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훈훈하신..?ㅋㅋㅋㅋ 약간 뭔가 옛날 배우님들 같은 상인 것 같아요. 뚜렷하시네요

짱구친할머니..ㅋㅋ 정말가끔등장하시는..ㅋㅋㅋㅋ 귀여우십니다.

오우, 짱구 외할아버지님.. 왠지 무술계의 대선배님같은 포쓰입니다.. 폭포수 밑에서 수련생들 가르칠거같은 느낌..

짱구 엄마 봉미선!! 드디어 나왔네요. 오오 미선님,, 엄청 단아하고 예뻐요. 사실 예전부터 막 봉미선님이 사실 몸매도 엄청 좋고 예쁜 외모라는 글들이 종종있었는데 그걸 증명시켜준걸까요~~~~ 

봉미선 동생 봉미소 입니다! 오 봉미선님 위의 사진과 은근히 닮았네요. 좀더 어리고 귀여운느낌!

엥..? 왠 스님이..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 할아버지가 빡빡이라고 AI 가 스님으로 만들어버렸눼여..ㅎㅎㅎ.....넘행..

짱아!!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약간 혼혈같죠 느낌이? 혼혈애기느낌인데 너무 귀염뽀짝하네여.. 

채성아선생님~~ 미인이시고 착해보이십니다. 저 유치원때 쌤이랑 닮았어용ㅠㅠㅠ 

철수엄마..ㅋㅋㅋㅋ으음..ㅋㅋㅋㅋ 느낌은 쫌 비슷한데 뭔가 좀더빡세보이네욬ㅋㅋㅋㅋ

옆반 치타! 오.. 뭔가 생각보다 이목구비 뽝뽝에 배우상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치원생맞니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부부의세계에 손제혁님! 그.. 김영민배우님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닮지않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 이목구비 시원시원~~~~~눈코입 다닮은거같아요..신기..(아니면죄송함다..)

어우..훈이네요.. 훈발놈 으로 유명세를 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애니메이션에서 코가 저렇게 표현되서 그런가 AI 인공지능 구현에서도 뭔가 코가 엄청 펑퍼짐한 늒낌이네요..ㅋㅋㅋㅋ으 훈발롬...

수지 보디가드인가요?? 흑곰! 딱 보디가드 느낌으로 썬글라스 똬악 씌워놧네용

흰둥이..ㅋㅋㅋㅋㅋㅋ 어어 흰둥이 말티즈였구나! 애니메이션에서 부숭부숭 솜사탕같아서 비숑인가 했었습니다. 귀엽네요

드디어 나온 엄친아 철수..ㅋㅋㅋㅋ 와우.. 훈훈한데요? 아이돌상이다~~~~~이목구비 완성된거 실화입니까..

마지막!! 주인공 짱구죠!!ㅋㅋㅋㅋ 어엌ㅋㅋㅋ... 콧구멍 왜저러케 큰거야..ㅎ 약간 어벙한 이미지는 잘 표현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머리랑 눈썹도..ㅋㅋㅋㅋ 

정말 신기하지않나요~? 기술이 점점 발전해가는게 느껴집니다. 너무신기해요 :)

AI 인공지능이 구현한, 인공지능이 그린 애니메이션 짱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출처 : AI(인공지능)가 만든 짱구는못말려 등장인물 실사화 - YouTub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