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아이브 장원영 성형 :: 과거사진 및 쌍수 전후 ??

by 슈뎡쓰 2022. 1. 8.
728x170

장원영 쌍수 논란 , 진짜 성형한걸까??

프로듀스101의 1등으로 데뷔하여 아이즈원에서 최장신 끼쟁이 막내를 맡았고, 지금은 아이브에서 계속해서 승승장구중인 아이브 "장원영" 예쁜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그리고 센스있는 예능감 등으로 계속해서 인기몰이 중 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은 연예인들은 갖가지 구설수에 휘말리기 마련이죠.

보컬논란, 안무 대충추는 논란, 갸륵표정 논란, 쌍수논란, 성형논란 등 다양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특히 성형(쌍커플수술) 논란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었습니다.

갑자기 진한 쌍커플과 함께 나타난 장원영. 누가봐도 한눈에 보이는 쌍커플 선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었는데요, 여기서 참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원래 예쁜데 왜한거지..??" / "쌍수하고 너무 흔상된듯.." / "안했을때가 더예뻐ㅜㅜㅜㅜㅜ" / "한거도 괜찮은데??" / "앞트임도 한건가??" / "입술 필러도 맞은듯......" / 등등 참 다양한 댓글들이 있었습니다.

사실 쌍수같은 경우는 위험도도 낮고 요즘에는 수술이 아닌 시술로 치부할 정도로 가벼운 수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진한 쌍커플이 생겨버리니 꽤나 놀란 반응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앞트임도 한거냐는 반응들도 많았지만, 앞트임같은 경우는 하지않은 것 같습니다. 앞트임 화장법으로 앞을 트여보이게 해서 그런 느낌이 생긴 것 같네요. 입술도 마찬가지 입니다. 입술필러를 맞았냐는 말이 많았지만, 화장법에 따라 입술이 달라보이더라구요. 오버립 화장법에 의해 필러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장원영 유아기 과거사진 

장원영 유아기 때 사진입니다. 인간복숭아 그 자체네요. 정말 귀염뽀짝합니다. 지금의 모습이 남아있습니다.

장원영 초등학생 때  과거사진 / 성형전

너무귀엽다..

지금의 모습이 꽤 많이 보이죠. 크게 달라보이는 점으로는 "볼살"인 것 같습니다. 이 때는 아직까지 젖살이 빠지지 않아서 오동통한 볼살을 가지고 있네요. 다람쥐 처럼 귀엽습니다.

마지막 사진 같은 경우에도 매우 어린 얼굴이지만 기럭지가 또 눈에 띕니다. 이 때 부터 해서 지금까지 폭풍성장을 한 것 같네요. 얼굴은 정말 어린티가 많이 납니다. 지금과 비교해서 사실 5년정도밖에 차이가 안나겠지만, 정말 많이 성숙해졌네요.

장원영 중학교 1학년 시절

나름 꽤 최근인 중학교1학년 때의 풋풋한 사진입니다. 이때는 프로듀스101 오디션에 나왔던 모습이랑 거의 똑같네요. 초등학교에서 중학교 올라오면서 진짜 폭풍성장을 한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졸업사진과 비교하면, 볼살도 꽤 많이 빠지면서 이목구비가 좀더 확 살은 모습입니다. 

장원영 성형전 :: 데뷔초, 프듀시절

장원영 프로듀스 시절과 데뷔 초 시절입니다. 성형전 모습이죠. 이 때 정말 리즈시절이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리즈를 이어가고 있지만은, 이 때는 뭔가 데뷔초의 풋풋함과 어린얼굴이 남아있다 해야할까요? 엄청 귀엽습니다.

이 때 쌍커플 라인을 보시면, 최근과 많이 다릅니다. 인라인~인아웃라인의 쌍커플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최근의 모습과 비교하면 확실히 쌍커플 라인이 바깥쪽으로 빼진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아웃라인" 형태의 쌍커플로 바뀌었습니다. 앞쪽도 전보다 시원하게 트여보이나, 앞트임은 아니고 앞트임 화장법에 의해 미간이 좁혀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눈이 좀 더 시원해지니 이목구비가 좀 더 뚜렷해보이고, 화려한 화장법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어린티는 많이 벗은 것 같고, 불과 1-2년 전이랑만 비교해봐도 젖살도 더 빠지고 성숙해 진 모습입니다.

결론 = 아웃라인으로 쌍커플수술 했음. 앞트임, 필러는 아님.(화장법차이)

개인적 의견? = 연예인은 사실 보이는 직업이다 보니, 더더욱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쓸겁니다. 요즘엔 일반인들도 눈은 기본적으로 다 하는데 쌍수정도로 논란이 생기고 그럴것은 아닌거같네요. 뭐 사실 초반에는 티가 많이 나는 모습이라 다들 놀랐던 것 같지만, 지금은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더욱 외모가 화려해지고 성숙해진 것 같습니다.앞으로도 아이브 활동 잘 하면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아이브 장원영 성형 , 쌍수 , 과거사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