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카리나 성형전 , 데뷔전 과거사진 과사 모음

by 슈뎡쓰 2022. 1. 9.
728x170

에스파 카리나 성형전 / 과거사진 / 데뷔전


에스파 카리나는 AI 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정말 인공지능이 만들어 낸 듯한 인형같은, 또는 비현실적인 그런 외모를 지니고 있죠. AI 보다 더 AI 같은 외모, 작은 얼굴에 뚜렷하고 정교한 이목구비, 날씬한 몸매, 그리고 머리카락 마저 같이 춤춘다는 소리까지 있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외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카리나도,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과거사진들이 많이 공개되면서 성형 이야기도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몇몇의 사진들은 지금과 조금 차이나는 모습이지만 그래도 학창시절때 사진들은 지금과 꽤 흡사한 모습으로 귀여움까지 더해진 것 같습니다.

카리나 과거사진 및 성형 전 사진, 함께 보실까요?

카리나 성형전 - 논란이된 사진들

이 사진들은 카리나 성형 전 사진으로, 인터넷에서 꽤나 논란이 되었던 사진들입니다. AI보다 AI같은 외모를 가진 카리나가 사실 모태이쁨이였을것이라 생각하였지만, 위의 덧니가 있거나 하는 사진들은 네티즌들에게 꽤 충격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은, "의느님은 위대하다" / "교정만 했구만 뭘" / "원판 자체가 나쁘진 않네. 못생이아님. 그래서 성형해도 잘나오는거" 등등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우선 맨 위의 사진들은 카리나의 초등학생 때 모습으로, 교정 전 인 것 같습니다. 교정을 하고 난 뒤에는 외모가 훨씬 나아지며 중학교를 들어가면서 부터는 지금 모습과 거의 비슷해진 것 같습니다. 약간 동양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이목구비는 뚜렷한 편 입니다.

카리나 과거사진

사실 카리나는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 과거사진이 많은 편입니다. 위의 사진을 제외하고,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들도 많았고 학창 시절 때 소속사에서 제의도 들어왔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예쁜 외모이기 때문에 소속사에서 알아본 것이겠죠???? 그렇다면 학창시절 때 카리나 과거사진, 과거모습은 어떨까요??

오우 정말 예쁜데요? 지금의 예쁜 외모에서 좀더 풋풋하고 어린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 때는 중학생 때여서 그런지 얼굴에 애기애기한 느낌이 남아있네요.

사진을 보면서 느낀건데, 옆라인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이마에서 코, 코에서 턱으로 떨어지는 이 옆라인이 정말 예쁘네요. 얼굴형이나 얼굴 라인들은 사실 타고나야하는건데 말이죠. 소속사에서 제의를 받을 만 한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입니다.

사실 초등학교 때 사진들로 논란이 있었지만, 초등학생 때 부터 흑역사 없이 아주 예쁜사람들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만약 본인이 초등학교 졸업사진부터 넘 예쁘고 존예다~하면.. 부모님한테 넙쭉 감사하세요ㅜ!ㅋㅋㅋㅋㅋㅋ..어쨌든 교정을 한 후에 자라면서 젖살도 빠지고 점점 지금의 외모에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보컬도 꽤 수준급이고, 춤도 잘추며 외모도 예쁜 카리나님~ 앞으로도 에스파 활동 열심히 하시면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마지막으로 카리나님 ai 움짤 보시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에스파 윈터 성형전후 과거사진 , 윈터 인성 증언

내는 곡마다 족족 히트를 치는 핫한 걸그룹 에스파, 그 중에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보컬과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많은 에스파 "윈터" 하지만 인기가 많은 그룹 답게 성형논란을 피해갈 수 없었습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