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1660만 틱톡커 이시영 남편 엥? 남편이 아니였어?

by 슈뎡쓰 2022. 1. 10.
728x170

배우 이시영 틱톡 , 남편

1660만 틱톡커 이시영 님, 배우와 틱톡커 그 사이를 넘나들며 우리나라의 1등 팔로워수를 보유하고 있죠.

배우로써 활동을 이어오시면서 '스위트홈'에서 주연을 맡으며 MZ세대에까지 더욱 알려지며 인기가 급 부상 했습니다.그 후 다양한 주제에 짧고 굵은 재밌는 영상들로 우리나라 1등 팔로워수를 보유할 정도로 정말 유명해졌습니다.근데...... 이시영님의 틱톡에서 자나깨나 등장하는 "안경남"의 정체.. 남편 아니였나요???? 

사실 그는 남편이 아니였습니다

안경남의 정체는, 키위랩 김기현 대표

그는 MCN회사에서 이시영을 관리하다 대박을 터뜨렸고, 지난 해 4월 키위랩을 설립했다고 합니다.

항상 이시영님의 틱톡에 다정한 모습 또는 부부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들이 많아서인지, 남편으로 착각할 만 했습니다. 뭔가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일반인 남편인가? 했었는데.. 사실은 그냥 비즈니스 관계였던걸로!!(물론 엄청 친하긴 하겠죠!) 저는 두분다 귀여우시고 깨발랄, 알콩달콩 해보이셔서 참 보기좋은 부부네~ 했었는데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진짜 남편

이시영의 남편은 "조승현"님 입니다. 나이는 1982년생인 이시영님과 9살 차이인 1973년생으로, 올해 50살 입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20대 때 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들어 여러 사업들을 성공시켰다고 합니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님의 자산은 공개되진 않았지만, 백종원님과 버금갈 정도로 요식업계에서 아주 유명한 분이시라 합니다.오우, 정말 두분 다 외모나 능력 모두 출충하시네요. :)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들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