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코 예쁜 연예인 :: 코성형 참고 사진으로 多등장하는 여자연예인

by 슈뎡쓰 2022. 1. 15.
728x170

코 예쁜 연예인
코가 예쁜 여자 연예인
코성형 참고사진 연예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너무 예쁜 연예인들 중에서 특히나 '코'가 너무예뻐서, 코나 옆모습 사진으로도 많이 검색이 되고, 특히 성형외과에서 코성형을 원하는 손님들이 코 참고 사진으로 자주 가져오는 연예인들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아니, 증말 얼마나 코가 예쁘면 인터넷이나 성형외과 등에서 늘 고정 픽 마냥 등장을 할까요????
저도 가끔 예쁜 연예인 사진들을 볼때, 유독 "와.. 코 진짜이쁘다 대박.." 이렇게 느껴지는 연예인들이 종종있더라구요. 코는 사람 얼굴중에 딱! 중심이 되는 부분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코는 전체적인 분위기나 인상을 많이 좌우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예쁜 코를 가진 여자 연예인들! 한번 볼까요??


 

1. 민효린 님

코 하면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버선코의 대명사..! 민효린 님 이시죠. 진짜 버선코 하면 민효린님 딱 떠오를 정도로 코로 정말 유명하신 분이죠. 너무예뻐요.. 진짜.. 콧대 자체도 놓은데 코끝이 오똑하게 올라오니 더욱 존재감이 있는 것 같아요.
뭐 아무래도 코 말고도 눈이나 얼굴라인 자체도 다 이쁘시지만, 코는 유독 더 이쁘신 것 같네요.

민효린 님 코는 10년 전 부터 너무 유명했어서, 그 때 부터 성형외과에서 사진으로 자주 출몰했던 분이시죠.
그럴만합니다.. 너무예쁘자나여..

특히 2011년 복고풍 영화 '써니'에서 전교 대표 냉미녀 '수지'역할을 맡으면서 인기가 더욱 급부상 했었죠.
옆모습이 이쁘니 담배피는 모습조차 섹시해보이네여 ;ㅅ; 언니..날가져..(안가지실듯..)

민효린님의 최근 근황 사진인데요, 너무예쁘지않나여ㅜㅜ.. 알프스소녀같네요.
풍경과 옷이 이렇게 화려한데도 외모가 예뻐서 전체적으로 조화가 되는 느낌ㅋㅋㅋㅋㅋ

 

2. 신세경 님

청순미인의 끝판왕, 신세경님이시죠. 하얀 피부에 갸름한 얼굴 그리고 오똑한 콧날!! 이분도 특히 코가 참 유명합니다. 성형외과에서도 단연 자주 등장하는 사진 중 한분이신데요, 그럴만해요.. 코가 너무 돋보여요. 너무 오똑합니다.

코가 좀 긴편이신데도 불구하고 코 라인이 너무 잘빠지시고 코끝이 오똑하니 정말 그냥..예쁘다는 말밖엔..
물론 신세경님두 눈코입얼굴라인 다예쁘세요.. 근데 유독 코가 젤 유명하죠~~~~! 

유튜브 구독자 100만 넘으셨던데 축하드려용 :) 유튜브 브이로그 보면 가끔씩 짧게 얼굴 보여주시는데 잠깐잠깐 보이는데도 너무 예쁘시고..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싶은게 일반 화질좋은 캠인데도 이목구비가 완전 뚜렷해요

넘 이쁘심.. 청순 그자체

 

3. 한가인 님

코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분이시죠.. 진짜 완벽한 직선코 를 갖고 계신 한가인님!

애초에 이목구비가 전부 다 뚜렷하신데도, 코가 유독 또 눈에 띄세요. 한가인님 코로 등산가도 될지경~~~ㅎ 너무높고아찔해~
특히 코에 있는 점 마저;; 너무 위치 잘 타고난거 아닙니까.. 미인점이잖아요! 점 마저 위치가 완벽해서 신기해욬ㅋㅋㅋㅋ

진짜 이사진 보고 쫌 충격머것잖아요.. 코 무슨일이에요 증말.. 라인 너무깔끔하고 코끝 뾰족한거 실홥니까ㅜ
성형도 아니고 자연 코인데도 저런 모양인게 너무 신기하고 예뻐요...... 모태미녀 한가인님 굿굿!

한가인님도 성형외과에서 손님들로부터 예전부터 꾸준하게 등장하셨던 분 중 하나라고 하네요. 뭐 사실 한가인님도 코 아니여도 다예쁘시기때문에,, 근데 요새는! 직선코보다는 직반버선이 유행하다보니 조금씩은 덜 등장하는 추세라 하네요

 

4. 오연서 님

다음은 오연서님! 이목구비의 조화가 참 아름답죠. 코가 막 딱 눈에 엄청 띈다! 느낌으로 막 코가 엄청높거나 튀는건아니지만, 은은하게 정말 예쁜 코를 가지고계세요. 그래서 오연서님도 성형외과에서 손님들 사진에서 자주 등장하신다 해요. 진짜 잘 보면 코가 정말 자연스럽게~ 예쁜 직반버선 라인과 코끝이 예쁘게 오똑해서 정말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요

콧대도 높으신 편이지만 뭔가 자연스러운 느낌의 라인이라 엄청 더 이목구비가 조화로운 느낌이에요!!
코 자체가 또 콧볼이랑 해서 좀 작으신 편이라 얄상하게 더 예뿌신 느낌! < 사실 저는 전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느낀바를 적을 뿐입니다ㅎㅎ 여튼.. 오연서님도 옛날부터 꾸준히 코로 언급되시는 분 중 하나래요 :)

제가 막 티비를 잘 안보는 성격이라 오연서님 근황을 요즘엔 잘 모르지만 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5. 신세휘 님

한효주님 닮은꼴로 참 유명했던 분이죠! 13살 때 부터 한효주님을 닮았다는 소리를 들어왔데요ㅋㅋㅋ대박,, 모태미녀!? 그리고 18살 때 친구가전국 학생 신문에 사진을 실었고, 그 사진을 본 프로그램 피디님께서 섭외하여 고교10대천왕에 출연 했다 합니다.

와 근데 진짜 모태미녀인것두 놀라운데, 코 자체만 봐도 진짜 너무 뚜렷.. 존재감100이네요.....코 존재감 무슨일..

근데 진-짜 한효주님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청순하고 수수한느낌인데 또 이목구비는 존재감있고,,
97년생으로 올해 26살이라는데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바랄께요~~~☆

 

6. 고윤정 님

코가 예쁜 연예인 , 성형외과에서 자주 등장하는 사진의 마지막 주인공은! 고윤정 님 입니다 :)

고윤정님은 코도 예쁘시지만 사실 눈도 정말 예쁘셔서 성형외과에서 눈성형 문의로도 많이 등장하시는 분이라고 해요!!
진짜 눈이 시원시원하면서 똥그랗고 맑은느낌이네요. 화장을 막 진하게 하지 않았음에도 너무 강렬해..

고윤정님 옆모습 사진인데요, 콧대도 높으시고 라인도 직반버선느낌이며 코끝밑(비주)가 살짝 내려와서 더 예쁜거같아요!!
코도 너무예쁘고..근데 진짜 눈도 너무이쁘신.. 저는 티비는 잘 안봐서 고윤정님을 1년 전 쯤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정말 너무예쁘시더라구요.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 홈에서 크게 뜨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화이팅!!


이렇게 코가 예쁜 여자연예인 6명을 알아보았어요. 정말 모두다.. 코 뿐만 아니라 다 예쁘신데, 코는 진짜 더욱 눈에 띕니다. 성형외과 의사분들도 진짜 이분들 사진으로 자주 만나시니 친근하시겠어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예전에 한번 길을 걷다가 눈은 그냥 평범한데 코가 진-짜 이쁜 여자분들 본적있거든요. 그냥 딱 시선돌리다가 본건데 코가 너무 높고 오똑하고 예쁘니까 분위기 자체가 완전 달라보이더라구요..!!!! 그만큼 코가 예쁘면 분위기랑 인상 등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것같아요.. 코 타고나신 분들은 엄빠께 박수~~~~~☆

이상으로, 코예쁜연예인 코가예쁜여자연예인 코성형참고사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긴장감 넘치는 무서운영화 5가지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5가지를 추천해보려 합니다. 저는 평소 공포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 사실 여름에만 잠깐 후루룩 보고 겨울즈음 에는 공

tldk9371.tistory.com

 

 

카리나 성형전 , 데뷔전 과거사진 과사 모음

에스파 카리나 성형전 / 과거사진 / 데뷔전 에스파 카리나는 AI 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정말 인공지능이 만들어 낸 듯한 인형같은, 또는 비현실적인 그런 외모를 지니고 있죠. AI 보다 더 AI 같은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