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솔로지옥 결말 , 커플 탄생!! 마지막화 송지아의 선택은?

by 슈뎡쓰 2022. 1. 17.
728x170

솔로지옥 결말 및 커플

넷플릭스 솔로지옥 프로그램이 막을 내렸습니다. 

정말 흥미진진하고, 긴장되더라구요. 총 4커플이나 탄생하였고, 희비가 갈리는 상황들이 있었습니다.

총8화로 진행된 솔로지옥은 예상되는 커플들도 있었지만, 의외의 반전으로 다시 이어진 분들도 있었죠.

솔로지옥 결말, 탄생된 커플들은 누구일까요??


1. 김준식 안예원 커플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김준식 안예원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준식님은 당당하게 예원님한테 걸어갔죠. 근데 안예원님께서 "음식만드는거 힘들었을텐데 그렇게해줘서 진짜 너무 고마웠어" 며 갑자기 그냥 가버리는겁니다..!!!! 당황한 준식님은 "안녕....ㅎㅎ" 하였으나, 안예원님이 뒤돌아서며 손을 뻗고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놀랐슴다.. 밀당의 고수~~~~

안예원님 정말 성격 시원시원하시고 애교많으신 것 같구요, 사투리도 너무귀여우세요. 준식님도 마찬가지로 너무 사람이 순둥해보이고 웃는거 참 예쁘신거같아여 ㅋㅋㅋ ㅋ엄청 착하실듯ㅠ

 

2. 문세훈 신지연 커플

그리고..다음 커플은 문세훈님과 신지연님!! 와우.. 꾸준하게 계속된 사랑에 결국 지연님도 마음을 열게 되었네요.

솔직히 문세훈님.. 진짜 진국인 것 같아요. 세훈님 저랑 나이가 같으시던데 생각보다 엄청 성숙하시더라구요......b 진짜 진국.. 특히 그 마지막날 밤에 지연님과 천국도에 가서 밥먹으며 얘기할 때 대박이였죠.. 지연님이 자기도 선택이 이런건데 주변의 시선들때문에 너무 힘들었다 부담이 컸다 라고 했고, 그 때 세훈님께서 "힘들었겠구나..." 라며 온전히 공감해주는 느낌? 보통의 남자들에게는 잘 없을 법한 들어주기+깊은공감이여서 너무 감동....... 지연님이 미안해서 울 때도, 바로 옆자리로 달려와줘서 위로해주면서 감싸주는게.. 진짜 으른이다 싶었습니다. 정말 좋은사람 - 진짜 제 주변 여자애들 다 문세훈같은 스타일 너무좋다구 다들 막 출연진들중에 젤 좋다, 너무멋있다 하면서 꺅꺅 하더라구여ㅎ ㅇㅈㅇㅈ~

지연님도 귀엽고 청순한 외모에 대화할 때 리액션도 잘해주시면서 같이 재밌게 지내는 모습을 보니 참 완벽한여자 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음은 되게 여리신 것 같아요ㅜ 두분 다 오래가셨으면 좋겠네영

 

3. 강소연 오진택 커플

어느정도 진행이 되면서 거의 공식커플로 입증☆되었던 커플이죠!! 아 정말 뭔가 둘다 으른으른 하면서도 귀엽고 알콩달콩해요 ㅋㅋㅋㅋㅋ..ㅜㅜㅜ 두분이서 엄청 설레하는게 보였고 그걸 보는 저도 대리설렘ㅋㅋㅋㅋㅋㅎ

둘이 초반에는 약간의 갈등도 있고 속상한 감정도 있었겠지만, 결국에는 다시 돌아와 서로를 믿고 좋아하게 되며 연속으로 계속 천국도에 가게 되었죠. 천국도에서 달달터지구,, 아주그냥 굿입니다,,

강소연님은 생각보다 되-게 섬세하고 감성적이신 분 같았어요. 뭔가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건강미 넘치고 누나같은 면모일 것 같은데 물론! 그런거도있겠지만, 뭔가 속은 되게 여리고 챙김받고싶고 감정의 교류를 되게 중요시 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초반에 갈등 때 더더욱 힘들었던 모습이 보였어요ㅜ 결국엔 잘되서 다행입니다!!

진택님 역시.. 수염에서부터 성격까지 능글능글하면서 남자답죠ㅋㅋㅋㅋ 말하는거 센스있으시고 은근히 연애고수 느낌이 물씐 풍깁니다..ㅋㅋㅋㅋㅋ이목구비 되게 미남이신거같아여. 소연님과 잘 지내시면 좋겠네용

 

4. 송지아님의 선택은?

단연 인기 1등이였던 송지아님.. 와 근데 시훈님은 좀 반전이였어요. 갑자기.. 가능성도 거의 없는 송지아님한테 가실줄은.. 일주일간 가장 자신한테 강렬했던 사람이였다고 하네요. 그만큼 정말 좋아했고, 설레는 감정을 많이 느꼈었던 것 같아요. 일방적인 사랑이였던 것 같아서 조금은 가슴이 아프네요ㅜ 

마지막으로 셋다 송지아님께 어필(?)한마디씩 하는데요,

김현중 : 나는.. 강아지처럼 항상 곁에 있어주고, 지켜주고, 웃게 해 줄 자신이 있어. 나랑 나가서..연애할래?

차현승 : 우리가 계속 보자보자 해도 못보다가 여기서 보게 된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해.

최시훈 : 아 지아야.. 저번에 너가 나한테 얘기했을 때 너가 너무 미안해 하더라구. 너가 너무 힘들어 하는 것도 보여가지고.. 그 뒤로 일부러 안보고 쫌 얘기도 안하려고 노력했거든. 일부러 너 신경안쓰이게 하고싶어서. 근데 오늘은..그냥..마지막날이니까..

흐음 ㅜ 진짜 정말 고민 많이 될 것 같아요.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최종적인 그들의 어필 말 에서 지아님이 좀 더 선택에 힘을 싣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머 시훈님은ㅜ이미 중반정도에 맘정리 끝난 느낌이였고.. 문제는 나중에 들어온 차현승님과, 기존의 현중님과에서 고민이였던건데..

시훈님한텐 미안하다고, 현승님한테는 나도 그렇게 생각해..여기서 만나게된이유. 라고 애매모호하게 말을하더니..!

결국에 선택은 현중님으로..!!

"가자, 강아지"

ㅋㅋㅋㅋㅋ강아지ㅜ 음 진짜 많이 기다리긴했죠.. 늘 반겨주고.. 현중님 고생했어요 결국 승자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뭔가 뽑히고나서 현중님이 "예이이에~" 이런건 조금 깼던거같은ㅋㅋㅋㅋㅋㅠ 일부러 다른 남자분들한테 들리게? 약올리는거같아서 약간 별루엿어용ㅋㅋㅋㅋㅋ그거 안했으면 더 멋있었을듯ㅋㅎ..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밌었던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마지막에 출연자 분들이 여기서 지냈던 날들에 대한 소감을 말하는데.. 다들 정도 들고 다사다난 해서 그런지 여자분들은 꽤 우시더라구요ㅜ 저도 맘이 엄청 찡해졌습니다..진짜 이런곳에 와서 일주일이나.. 다같이 섞여서 "감정"만을 중심으로 지내고 그러는 기회가 사실 흔치않죠. 참 좋은 프로그램이자 그들에게는 경험이였던 것 같아요. 정말 다시는 오지 않을 수 있는..!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시간이였겠죠.정말 다들 잘생쁨에 성격도 다 좋으셔서 재미있게 봤네요. 막- 미친듯한 엎치락뒤치락!은 없었지만은..ㅋㅋ그래도 약간은 흥미진진하면서 무난하게 재밌었던 것 같네요.이상으로, 솔로지옥 결말 및 마지막화 선택! 커플 탄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솔로지옥 메기 출연진 프로필 :: 출연자 차현승 김수민 성민지

솔로지옥에 메기 출연자들이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참가자들 포함해서 메기출연자들도 훈훈하고 매력적인 외모를 뽐내고 있죠 우선! 여기서 '메기' 의 뜻은 무엇일까요? '메기'는 '메기효과'에

tldk9371.tistory.com

 

 

솔로지옥 송지아 사진 / 유튜버 프리지아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핫하디 핫한 유튜버 프리지아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써도 꽤 유명했으나 최근 "솔로지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매력과 예쁜 외모로 더더욱 유

tldk9371.tistory.com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요새 넷플릭스에서 솔로 프로그램이 핫한 것 같아요. 나는솔로부터 돌싱.. 그리고 최근에 나온 솔로지옥까지! 솔로지옥 같은 경우는,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서 좀 더 외모를 보고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