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저렴한 자취방 원룸 전자레인지 추천 :: 가성비 갑!!!

by 슈뎡쓰 2022. 1. 8.
728x170

안녕하세요 :)

오늘 내돈내산 리얼후기 제품은 "전자레인지" 입니다.

제가 자취를 한지가 벌써 7년이고, 이 전자레인지를 쓴지도 벌써 3년이 되었네요.

그만큼 참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자취를 하다보면 전자레인지는 거의 필수템이죠! 이것저것 데워먹는데 꼭 필요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실 자취생들은 전자제품 하나 사기에도 좀 버거울 수 있잖아요. 그래서 최대한은 가성비 좋은 것으로 사는게 좋죠 :)

요 아이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생겼죠. 올화이트 느낌이기 때문에 왠만한 집 인테리어랑 잘 맞으실거에요. 사실 원룸 살다보면 은근히 전자제품이나 가구들 색깔이랑 잘 어울리는지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한두개 정도 안맞다 보면 나중에 진짜 인테리어 완전 망하고 색깔도 알록달록하니..ㅋㅋㅋㅋ 그냥 저는 인테리어를 늘 화이트 계열로 맞췄던 것 같아요 :)

이 전자레인지는 하얗구 깔끔하고 크기도 적당해요!

크기 : 20L

근데 20L라 하면 크기 가늠이 안가시겠죠? 그래서 크기 비교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위에다가 썬업 올려놔봤습니다..ㅋㅋㅋㅋㅋ 요정도 크기에요. 이래도 가늠안가실수있죠? 그래서 음 비교해드리자면

편의점에 파는 4-5천원짜리 도시락있잖아요. 그런거는 들어가면 크기가 딱맞아서 판이 돌아가진 않아요. 편의점 도시락 돌릴정도면 좀더 커야해요. 하지만.. 저는 굳이 편의점 도시락 막 맨날 먹는거도 아니고 가끔먹기도하고.. 그리고 그냥 멈추더라도 돌리면 따뜻하게 되긴 하더라구요. 

원룸이나 자취방은 막 일반 가정집처럼 크지 않으니까! 부피 차지하지 않는게 중요할거같아서 저는 20L로 만족했어용~~

내부 모습이에요. 딱 봤을 때 크기가 커보이진 않죠~? 물론 편의점에 있는 그런 왕왕 거대한 전자렌지랑 비교하심 안됩니다~~ㅋㅋㅋㅋㅋ 이건 어디까지나 자취방 원룸 전용으로 추천드리는 고런 적당한 가성비 전자레인지 이기 때문이죠 :)

버튼들도 딱 필요한거만 적당하게 있어요

+30초 / 해동 / 시간 / 취소 / 시작

자 그럼 궁금해하시던 가격공개!!!두구둑두굳구둑두굳구두굳구ㅜ구구구구....

가격은!!!! 7만원대입니다!! 허걱쓰;;;;;?!?!?!?!

진짜 저렴하죠..ㅜ 7만원대에 구입하고 저 지금 벌써 3년째 쓰는데 고장1도없고 뭐 온도가 덜 돌아가는거같다거나 이런 잔 고장 현상같은거 절대없어용!!! 심지어 잘 더러워지지도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 1년에 한번닦아주는데 거의 새거처럼 늘 깨끗.. 

자취 하시는 분들은 요 제품 진짜 강추해요!!

아무래도 제가 벌써 3년이나 쓰면서 너무 편리하고 디자인두 이쁘고 가성비 좋다고 직접 느꼈기 때문이죠 :)

 

SK매직 20L 버튼식 전자레인지 MWO-E8A01

COUPANG

www.coupang.com

호옥시나, 7만원대도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서 5만원대 가성비 제품도 추천해드릴게요 :)

요건 제 친구가 샀던건데 이 친구도 오래쓰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일렉코디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블랙 앤 화이트 20L

COUPANG

www.coupang.com

이거도 화이트계열이라 인테리어적으로 무난하게 쓰실 수 있을거에요 :) 다만, 버튼식이아니라 돌리는식입니다!

전국에 자취하시는 분들, 가성비 제품 구매하시고 오래오래 쓰세요!! 비싼건 나중에 돈 많이 벌구 사자구요...... 난중에 돈많이벌면.. 다이슨 청소기랑 드라이기 이런거 몽땅살겁니다^^후후~(언제쯤이될찌..?ㅎㅎ)

이상으로, 원룸 자취방 전자레인지 추천 :: 가성비 전자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자취방 원룸 청소기 추천 :: 실용적이고 저렴한 청소기

안녕하세요!! 처음 소개해드릴 제품, 청소기 입니다!! 어느덧 자취 한 지 7년차에 접어드는 저는.. 공간 많이 차지하는 청소기보단, 적당하게 작은 크기에 저렴하고 실용적인 청소기를 찾게되었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