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예쁜 마스크 추천! 편한 마스크 에어뮤즈, 내돈내산 + 착용샷

by 슈뎡쓰 2022. 1. 24.
728x170

에어뮤즈 마스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내돈내산 리얼후기로 헤이즈가 광고하고있는 에어뮤즈 마스크를 리뷰해볼까 해요 :)

저도 평소 인터넷을 보다보면 종종 에어뮤즈 마스크가 광고에 뜨더라구요
제가 원래 늘 하얀색 기본 마스크만 쓰다가.. 나도 한번 좀 예쁜거 써봐? 해서 사봤답니당ㅋㅋㅋㅋ

사실 요새는 마스크로도 자기자신을 좀 꾸미게 되잖아요. +마스크 스트랩

그러다보니까 저도 첨에 분홍색 한번 사봤다가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디자인두 이뻐서 색깔별로 엄청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래 보시면.....남친몬꺼2개랑 제꺼4개 샀어욬ㅋㅋㅋㅋㅋㅋ

여자마스크 추천마스크 추천

총 6색깔..두둥 ㅋㅎ 색깔 별로 많이 샀다보니까 이건 리뷰해야해! 라고 생각해버렸습니다

위에서부터
베이지 / 스카이 / 라벤더 / 그레이 / 네이비 / 핑크

아무래도 남친님은 알록달록한거보다는 무난한 색이 어울리지 싶어서 그레이,네이비로 시켰고 저는 ㅋㅋㅋㅋㅋ 뭔가 은은하게 알록달록한거루 쓰구싶어서 나머지 4가지 시켰습니당ㅎ (근데 남친님이 핑크색을 탐내네요..?)

에어뮤즈 마스크 리뷰

요로코롬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이즈가 정말 중요하죠!

M  /  L

M/L 있는데 저는 처음에 좀 넉넉하게 쓰는게 낫지않을까?싶어서 L 시켰다가 너무커서;; 다음시킨거 M으로 시켰답니다.
홈페이지에도 보니까 보통 남자분들이L , 여자분들이M 많이 쓰시는거같더라구요 :) 저도 M 쓰니까 딱 좋았어요!

아마 얼굴 엄-청 작으신 여자분들한텐M이 넉넉히 맞으시고, 평범한 얼굴사이즈시면 M이 무난하게 맞으실거같아영 만약 볼살이 매우 많으시거나 얼굴골격 크신 여자분들이면 L 이 맞을거같구용

에어뮤즈 라벤더에어뮤즈 마스크 설명서

이렇게 마스크 안에 10장씩 들어있답니다.
10장에 가격이 8천원정도~ 하나에 800원꼴이죠 굿굿

뒷면에 설명서같은거 막 나와있는데 전 사실 1도안읽었어욬ㅋㅋㅋㅋㅎ

설명서는 대충 쓰고 코쪽 막으라는 이야기~입니다

마스크 착용샷 - 여자 M

에어뮤즈 마스크 베이지베이지 마스크

무난하게 살색 비슷한 베이지색도 괜찮겠다 싶어서 시켜봤습니다.

정말 무난무난하게 괜찮더라구요.

여자 마스크 착용샷 M에어뮤즈 M 사이즈

요론느낌!! 약간 옆모습은 새 부리처럼? 코쪽이 조금 톡 나와있는 형태에요. 근데 저는 오히려 이런 마스크가 편하더라구용ㅎㅎ 안에 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숨쉬기도 편하구 귀쪽 고무줄도 꽤 넉넉해서 엄청 편해요ㅠㅠㅠㅠㅠ

저 이거 산 뒤로 계속 요 마스크만 쓴답니다ㅠㅋㅋㅋ너무 편함.. 디자인도 이쁘고..

에어뮤즈 라벤더 마스크

라벤더 색도 껴봤는데요, 라벤더랑 핑크랑 색이 좀 비슷한느낌이라서 비교샷으로 찍어봐써요!! 다르긴다르죠!?

라벤더는 이렇게 연보라 느낌의 은은-한 보라색이고, 핑크는 연핑크색!! 본인 취향에 맞게 쓰심될거같아영
저는 둘다 좋드라구여 ㅎㅎ

마스크 착용샷 - 남자 L

에어뮤즈 그레이 남자에어뮤즈 남자 착용샷

그리고 남자 착샷!!ㅋㅋㅋㅋㅋ 그레이L 사이즌데요, 남친님이 얼굴 골격도 좀 있는 편이구 볼살도 있는 편인데 구냥 무난하게 딱 맞는 느낌이에요. 본인도 엄-청 편하다고. 자기가 써본 마스크들중에 젤 편하데욬ㅋㅋㅋㅋㅋㅋㄹㅇ.. 극찬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사준뒤로 남친님도 이거만쓴다는..ㅋㅋㅋㅋㅋ

에어뮤즈 네이비에어뮤즈 마스크 L 남자 착용샷

네이비 L

요거도 무난하게괜찮은거같아요ㅎㅎ
근데 남친님;; 제가 첨에 실수로 시킨 핑크L 짜리 엄청 탐내더니 핑크를 더 자주쓰는거같아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봐도 약간 그레이네이비보다는 제가 쓰는 라벤더,핑크,베이지 류가 더 이쁘긴한거같아용ㅋㅋㅋ 은은한 파스텔톤~

어차피 전 L 너무커서..안쓰겠지만은ㅋㅎ..


총 평

1. 디자인이 예쁘다(색도이쁘다) - 생각보다 막 튀지 않아요 은은하게 파스텔톤이라 그런거같아요

2. 엄-청 편함 - 평소에 마스크 줄때매 귀 아프시거나 하시는분들 이거 하시면 괜찮으실듯. 제 남친님두 마스크때매 귀 가끔 아픈 사람인데 이거는 1도안아프데영

3. 가격도 괜춘한듯 - 한개에 800원꼴이니까.. 쓸만한거같아요!! 

이거 쓰고 나니까 일반 평범한 하얀색마스크들 못쓰겠어요 ㅠㅋㅋㅋㅋㅋ 너무밋밋해보임.. 뭔가 요즘엔 마스크 시대니까 이렇게 마스크로도 은근 패션?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거같아요 :)

♥ 헤이즈 마스크 자세히보기 ↓↓ ♥

 

에어뮤즈 핏 마스크 컬러 새부리형 헤이즈 제이호 10매

COUPANG

www.coupang.com

맘에 드시는분들은 겟 하세욧! 저는 앞으로 계속 쓸 예정입니돠 ㅋㅎ넘 편하자나~~~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얼후기에어뮤즈 마스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