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저렴한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추천! 165hz 갓성비 내돈내산

by 슈뎡쓰 2022. 1. 15.
728x170

저렴한 게이밍 모니터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 내돈내산 리얼후기
"게이밍모니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사실 최근에 모니터를 2개를 샀어요!!! 플렉쓰~~~~!는 아니고...ㅎ 기존에 쓰던게 크기도 넘 크고.. 해상도도 낮고(60hz 실화?!?!?), 밝기가 어두워서 눈이침침;; 여튼 이런저런 이유로 작업용 모니터와 게이밍 모니터 두개를 샀습니다 :)

근데.. 여윽시.. 모니터 하나 바꿨다고 진짜 삶의 질이 바뀌더라구요ㅋㅋㅋㅋ 진즉바꿀껄 그랬어요 ;ㅅ; 헝
돈쫌 아끼자 해서 괜히 미루고 미루다 걍 짱나서 질렀는데 어랍쇼,, 역시 컴퓨터 자체도 중요하지만 모니터도 참 큰 영향을 미치더라구요. 본체 조으면 머해.. 모니터가 꾸지면 말짱꽝......!

여튼! 저는 자취생이다보니 막 비싼걸 살수는 없으니.. 저렴한거루다가 찾아봤씁니다. 계속 찾고또찾고 몇 주 동안 고민하다가 샀던게 지금 요 모니턴데여~~~ 아주 가격도 저렴쓰 하고, 가성비는 완전 갑!!!! 이여서 추천드립니다

짜즈안!!
165Hz 게이밍 모니터 도착이요~~~
크기는 27인치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컴퓨터는 27인치가 제일 좋더라구요. 제가 이거로 바꾸기 전에 쓰던게 32인치거든요? ㅋ.....32인치..진짜 겁나 큽니다..... 자취방에 있는 작은티비정도 사이즈;; 리얼...... 너무 크니까 오히려 게임 할 때도 시야가 좀 안보인다 해야하나? 뭔지아시죠?ㅜ롤하시는분들..ㅋㅋㅋㅋ! 이게 막 화면이 엄-청 크다보니 구석구석 시야가 다 잘 안보여요...(게임광은 아닙네다,,)

27인치로 바꿨더니 진심 사이즈 완-전 맘에듭니다ㅠ♥ 보통 집 컴은 피시방처럼 멀리 있는게 아니라 보통 좀 가까이 두게 되잖아요. 그러니까 굳이 큰 모니터 필요없는거같궁 개인적으론 27인치가 딱 좋드라구여! 작지도않고 넘 크지도않구ㅇㅇ

오픈해서 뒤에 선 연결해주구 바로 켜봤어용~ ㅎ 배경은 기본 컴퓨터 배경으로 바꿔봤눈데ㅎ 무드있네여 껄껄(ㅈㅅ..)

여튼.. 키자마자 165hz로 변경해줬는데 와우,, 마우스 움직이는거부터가 세상 다르잖아..?! 완전 부드럽고 스무스해여,, 전에 쓰던 60hz짜리랑 너무비교됨..^^ 뭐 당연한거겠지만여.. 그전에 난 그걸 어떻게 써왔던 것인가..크흠..롤이 진 이유가 있었어!!

크기도 27인치 딱좋구여, 178도 광시야각, 밝기도 완전밝아요ㅎ 선명선명~개안하는느낌쓰ㅎ 야간모드 이런거 기본적으루 당근 있구여~~ 뭣보다 165hz 라서 세상 부드러워진 점에서 걍 이미 게임오버ㅎ~~~ 만족쓰

그리고 뭣보다.. 가격이 미쳤쒀여..ㅇㅅㅇ
자취생들 소리벗고 팬티질러!!!!

무려 19만2천원!!!! 대박이져;;;;;165hz가 20만원도 안한다늬;; 충..격.. 나 왜 60헤르츠로 버텼었냐?ㅎ 진즉바꿀껄;
사실 이것저것 찾아보고 했는데 첨에 165hz 게이밍 모니터는 거의 25만원-35만원정도가 평균이더라구여.. 흠 솔직히 괜찮은거 살라면 30은줘야하는데 뭔가 그정도 주기엔 좀 애매해서리 고민고민하면서 계속 찾았는데,, 요 모니터,, 정말 갓성비 오지네여
진짜 사길 잘했다는 생각뿐~~

★밝기 합격 해상도 합격 크기 합격 가격 합격 
4관왕ㅊㅊㅊㅊㅊㅊ

그리고 모,, 상황에 따라 다양한 모드도 지원한다고 하고 플리커프리기술을 적용했다는데,, 뭐 이것저것 다양한 기능들이 꽤 숨겨져 있더라구여~~ ㅎㅎㅎㅎ 이런것들은 사용해보면서 천천히 익혀볼 생각중 입니당 ^-^

확실히.. 모니터 바꾸니까 롤은 기본이고 FPS 게임도 잘 돌아가더라구여ㅎ 본체는 산지 쫌 된거였는데 말이죠..

첨에 본체가 문젠가? 해서 괜히 모니터 샀다가 효과없을까봐 긴가민가해서 걍 썼던건데
모니터 바꾸니까 릐얼 컴퓨터 바꾼거 마냥 새 삶을 살아가고 있네여^..
※ 아 물론! 모니터를 바꾼다고 컴퓨터 성능이 좋아지는건 아니죠~~~~! 오해 ㄴㄴ! 걍 제가 컴퓨터가 후져서 화면도 꾸지게 나오나 했던거였는데.. 모니터가 문제였다는것입니당 ㅋㅎ

여튼 진짜 내돈내산 찐 리얼후기갓성비 모니터 추천드린건데 관심있으시면 함 자세한 정보 보시고 !! 20만원도 안하는 모니터 싸게싸게 가져가심 조을거같아용 250명정도 구매했던데 후기도 많이 있으니까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 저처럼 대만족 하는 사람 말고도 다른 분들의 의견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모니터 정보 클릭클릭 ↓★ 

 

어드밴스원 68.58cm 보더리스 165HZ 게이밍모니터

COUPANG

www.coupang.com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아무래도.. 자취생들은 비싸고 최고좋은거 보다는, 갓성비 챙기는게 중요하잖아요~~~~ 어차피 비슷한 성능이면.. 더 저렴한거루..ㅎ 저도 자취한지 오래되었지만, 어쨌든 뭐 사더라도 가격비교, 성능비교 해가면서 최대한 가성비 좋게 사려고 노력하는 케이스거든요!

쨌든 요 모니터 전 참 만족했고, 다른분들께도 추천드리고싶었어요! :)

이상으로 저렴한 게이밍 모니터 추천!
가성비 모니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