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 완전 맛있는 밥대용 쉐이크!

by 슈뎡쓰 2022. 1. 25.
728x170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에 코로나에, 운동을 하기에는 정말 열악한 환경이 따로 없죠. 집에 누워서 넷플릭스나 보면서 편히 쉬고싶지만 계속해서 확찐자가 되어가는 나자신을 보며.. 운동을 잘 안할거면 식단조절이라도 하자! 라는 마음에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위에 열심히 흔들어재끼는거 보이시죠?!

쉐킷쉐킷~~~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 찬물에도 완전 잘섞여요!! ★

요게 진짜 좋은점 중 하나ㅎㅎ
간편하기도하고, 찬물에도 잘섞이니까 굳이 막 따닷한 물 준비할 필요도 없죠~
저 완전 찬물로 섞어봤는데 다섞이더라구요 ㅎㅎ 굿굿!!!!

제가 다이어트 쉐이크는 예전에도 종종 먹었던 적이 있는데 보통은 너무 맛이 느끼해서 실패했던 경험이 많아요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엔 고민고민하다 후기가 좋길래 사봤는데 오오오오옹 지금까지 먹었던 것 중에 젤 맛있어요 :)

★ 글램디 한끼 쉐이크

다이어트 쉐이크글램디 홈트 세트

초코맛, 쿠앤크 맛 두개를 시켰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ㅎㅎㅎ 한 박스에 5개씩 들어있네요 총 10개~

아침점심겸, 아점으로 하루 1개씩 먹을꺼니까 총 10일치정도 되겠네욤

우선은 저도 첫 구매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10일치만 먹어보고 괜찮으면 더 구매해야지~ 라고 생각했어요!

와근데 뜻밖의 개이득!!ㅋㅋㅋ전 쉐이크만 시켰는데 위 사진처럼 홈트세트랑 인절미맛두 1개 왔더라구요! 대박ㅋㅋㅋ 서비스 나이스입니다~ :) 제가 집밖에 잘 안나가는건 어찌아시고.. 홈트세트를..ㅎㅎㅎㅎ 먼지쌓아두진 않을게요..!!!!

다이어트 쉐이크 성분글램디 쉐이크 추천

영양성분이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탄단지가 아주 골고루 형성되어있죠 :) 아무래도 한끼 쉐이크, 밥대용 쉐이크 겸 사실상 다이어트 할 때 먹을만한 쉐이크다 보니 칼로리도 엄청 낮아요 ㅎㅎ 150kcal !!

와 심지어 각종 비타민 함유량이 100% 컹스.. 비타민D 만 따로 섭취해주면 될거같네요!!

집에서 비타민 젤리 먹고있는데 그 젤리가 엄청비싸거든요ㅋㅋㅋ근데 그 젤리들의 성분들을 이 쉐이크가 다 갖고있어요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띠요옹.. 비타민 안녕.. 그냥 이거 하나 먹는게 가성비가 더 좋겠구나.....!

쉐이크 맛

글램디 다이어트 쉐이크 맛 추천글램디 쉐이크

요거는 글램디 사이트의 사진입니다. 종류 진-짜많죠? 

초코맛 인절미맛 말차맛 얼그레이맛 쿠키앤크림맛 딸기요거트맛

진짜 다 먹어보고싶어요!!

딸기요거트맛은 어떤식으로 맛이 날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말차 얼그레이는 상상이 가고~~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쨌든! 본론으로 돌아와서ㅎㅎㅎㅎ 저는 이렇게 초코맛 쿠앤크맛을 구매했기 때문에 맛을 대충 알려드릴게요!

초코맛 : 맛있어요!! 물 160ml 넣고 쉐킷쉐킷 흔들어주고 마시면, 맛있는 과자 알갱이들같은거 나오거든요? 좋아요ㅠ 약-간은 느끼한맛이 조금은 있는데 거의 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만 살짝 느껴집니다 :) 맛있어요!! 후기 보니까 초코맛쉐이크를 제일 선호하시는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저는 초코도초코인데 쿠앤크를 워낙 좋아해서..ㅋㅋㅋㅋ

★ 쿠앤크 : 와..존맛탱ㅠ.. 저희가 아는 그 쿠앤크맛이랑 거의 똑같다 보심 되구요, 안에 맛있는 과자알갱이들이 들어있어서 재미도있고 더 풍미가 느껴지는거같아요 :) 전 갠적으로 이게 넘 맘에 들어써용ㅋㅋㅋㅋ 밥대용인데 넘 맛있게 먹는 느낌쓰~ 요거 추천드릴게요 !! 쿠앤크 싫어하시는 분들은 쩔수 없겠지만여..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ㅋㅋㅋㅋㅋ쉐킷쉐킷 흔들어!!!!!

아침점심겸 한끼 간단하게 떼우시고 싶으신 분들

밥 먹기 귀찮아!! 근데 너무 안먹으면 힘빠져.. 하시는 분들

살 빼고 싶은데 맛있게 빼고싶어.. 하시는분들

진짜 추천드릴게요오 ♥

저는 앞으로도 종종 잘 먹을 거 같아요ㅎㅎ
일단 10일치 마스터 해 보고! 제가 벌써 3일치 먹었는데 1키로정도 빠졌거든요?
흠.. 1키로는 뭐 왔다갔다 하는거니까 일주일 더 지켜봐야겠어요 ^-^

사실 진짜 운동하기 너무 힘들잖아요.ㅠ 저도 정말..하.. 원래도 운동 별로 안좋아하는데.. 겨울되니까 더욱 하기싫고.. 지금 코로나 확진자 역대급 또 찍고 있으니.. 헬스장도 못다니겠어요.. 그래서 사실 홈트라도 꾸준히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운동은..ㅎ 아직까진 친하지 않아서ㅋㅎ 일단 쉐이크로라도 식단조절 해가면서 빼면 될거같아요.

사실 식단+운동 조합이 최고긴하죠! 하지만 저희는 바쁜 현대인들~~ㅠ 일마치고나면 씻고 쉬어야죠 낄낄. 그러니까 구냥 아침이나 저녁 둘 중 한끼만이라도 요 쉐이크로 영양소도 챙기고 어느정도 포만감 유지시키면 그래도 추가적으로 음식을 쳐묵쳐묵 하는건 방지할 수 있으니 ~~ㅎ 요론 쉐이크 집에 쟁여두는거 괜찮은거같아여

내돈내산 후기지만 정말 찐 추천쓰~

이상으로,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글램디 밥대용 쉐이크, 한끼 식사 쉐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한달 다이어트 후기 :: 한달에 7kg 빼는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했던, 한달 다이어트 7kg 감량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굶는거 절대 x / 빡센 운동도 x 적당한 선에서 적당히 지키면서 한달에 7키로 뺐었어요!! 일단 제 몸무게 역

tldk9371.tistory.com

 

 

설 선물 ,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설날 선물 추천 top5

설 선물 추천 설날 선물 top5 안녕하세요 이제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사실 친인척 분들끼리 만나기 쉽지 않은 시기겠지만, 사실 그래도 성의는 표하고 싶은 마음에 잠깐 선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