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천

가정용 전기그릴 자취방 저렴한 그릴 추천

by 슈뎡쓰 2022. 3. 4.
728x170

가정용 전기그릴 추천 
자취방 저렴한 그릴

안녕하세요 :) 진짜 간만에 글쓰네요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전기그릴" 입니다 :)

아무래도 제가 자취를 한지 오래되었기도 하고, 요즘에는 사실 코로나가 넘 심해서 외식하기도 힘들어지니까 ㅠ 집밖에 최대한 안나가려고 하고있어요. 그래서, 때때로 고기 구워먹을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가정용 전기그릴!!

스마트스토어에서 59,000원에 팔길래 가격,디자인,크기 등 괜찮아보여서 바로 구매했답니당 :)

중국제품이긴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보여서 구매했어요!! 근데 정말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중이랍니다

위의 사진처럼 판이랑 본체 선 등 분리된채로 도착했구, 돼지코는 따로 같이 들어있어서 위 사진처럼 바로 꼽았어요

길이는 40센티정도로, 크기는 2~4인용정도로 꽤 넉넉했어요. 일반 가정집에서 가족기리 꾸워먹어도 좋을 크기?

한 6인 이상 집안이면 좀 작을지듀..ㅋㅋㅋㅋ 근데 저는 짜피 혼자쓰거나 친구와도 둘셋 먹을거라 크기가 넉넉했답니다:)

불은 거렇게 맨 위 가운데를 시작점으로 쭈욱-돌려서 9시방향정도로 두면 제일 센 화력이에영

ㅎㅎㅎㅎ 이렇게 해야 금방구워지더라구요

요로케 두툼-한 삼겹살 다섯덩이 투척!!ㅎㅎㅎ 크기 가늠 가시나요~~~~

이게 잘보면 울룩불룩한 쪽이 조금 더 위로 올라와있어서, 기름들이 다 좀 더 낮은쪽으로 자연스레 가더라구요

그래서 울퉁불퉁 그릴모양쪽에 고기를 놓고 좀 아래쪽은 야채류 놓아도될거같아요 ㅎㅎ

짜주안!!ㅎㅎ 대박이죠~~ 계란말이,된찌도 해먹고 간단하게 참이슬+매화수!!!

그릴 디자인이나 크기 너무 맘에들어욯ㅎㅎㅎㅎ

화력도 적당하구 청소도 판 떼서 닦아주면되니까 짱편해요

자취하시는 분들은 진짜 요런 그릴 하나 있으묜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ㅎㅎㅎㅎㅎ

솔직히 삼겹살이나 고기같은거.. 후라이팬 말고 그릴에 먹어야 제맛이자나요~~~~b 따봉~

앞으로 종종 고기꾸워먹거나 할때 요긴하게 쓸거같아여ㅎㅎㅎㅎ ><

확실히 그릴있으니까 집에서 고기꾸워먹는맛이있네요..(후라이팬 안뇽..!)

 

가정용그릴 고기굽는 전기그릴 가족끼리 집에서 즐기는 다용도그릴 : 보물팜

[보물팜] 핫한 해외상품/국내상품 배송 사이트 입니다. 보물템들을 겟 해보세요 :)

smartstore.naver.com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간단하게 집에서 편안하게 무난하게 사용할만한 전기그릴 찾으시는 분들은 요거 추천드릴게여~ㅎㅎ><해외배송이라 저는 한 일주일?조금 넘게 걸린거같은데 머 어차피 급한거 아니라서 괜찮았어영ㅎㅎ이상으로 가정용 전기그릴, 저렴한 자취방 전기그릴 2인용~4인용 전기그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기그릴 #가정용전기그릴 #자취방그릴
#자취방전기그릴
#2인용전기그릴 #2인용불판
#가정용불판 #3인용전기그릴#4인용전기그릴
#저렴한전기그릴 #가성비그릴 #전기그릴추천
#가성비자취템추천 #고기불판 #저렴한불판추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