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슈의미용실게임 미용실게임하기 :: 픽미게임

by 슈뎡쓰 2020. 3. 21.
728x170

 

 

더보기

게임방법

슈의 미용실 게임입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죠

스타일 중 하나를 고르고 빠르게 지나가는 헤어를 보고

그대로 컷팅,염색,스타일링 해주셔야합니다

저는 맨 위의 "순이네미용실" 을 선택했습니다

앞머리 짧게하고 나머지 머리는 한번씩 자른후에,

갈색으로 염색하고 굵은롤로 말아주니 성공했네요

 

미용실2는 옷입히는것까지 있었는데 이건1이라서 그런지

헤어만 하고 끝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2보다는 1이 쉬운것 같습니다

슈게임 시리즈는 가면갈수록 어려운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슈의회전초밥? 이거는 정말 상상초월.. 너무어렵더라구요..

재미있게 플래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