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슈게임] 슈의 케이크하우스 게임 케이크만들기게임하기 :: 픽미게임

by 슈뎡쓰 2020. 3. 21.
728x170

 

 

 

 

 

게임방법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해 준 뒤, 가장먼저 케이크 기본재료를 넣어야해요

케이느에 두부랑 후추, 고추는 당연히 안들어가겠죠?ㅎㅎ

계란 베이킹파우더 소금 설탕

이렇게 4개를 넣어 준 뒤, 선택한 케이크에 맞는 색재료를 택해줍니다

저는 딸기케이크를 선택했으므로 딸기 클릭!!ㅎㅎ

그 뒤에는 자기가 선택한 케이크에 맞게

크림이나 가루등을 뿌려주고 짤쭈로 아래 데코레이션을 해줍니다!

짤쭈가 은근 고퀄리티에요 ㅎㅎ 짜면서 괜히 기분 좋아지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케이크에 올라갈 과일이나 초콜렛 등의

데코레이션을 해주면 완성!! 끝!!

어려운 게임은 아니지만 가끔씩 소소하게 해볼 수 있는 게임 같아요 ㅎㅎ

실제 케이크는 못만드니까 여기서라도.. 쿨럭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