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붕어빵 만들기 게임 / 요리게임 :: 픽미게임

by 슈뎡쓰 2020. 3. 21.
728x170

 

 

 

 

게임방법

붕어빵 만들기 게임입니다~

붕어빵을 사먹어만 봤지 만드니까 뭔가 재밌네요 ㅎㅎ

우선 반죽을 칸에 다 넣어준 뒤, 팥앙금을 채워줍니다

그리고 손모양을 클릭해서 뒤집어줍니다

계속 클릭하면 잘 안익어요! 어느정도 3-4초정도씩 기다리고 뒤집어야 잘 익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래두면 타요!!

저 아이들은 무슨 붕어빵을 정말 많이 먹네요 ㅎㅎ;

 

이렇게 뒤집어주면 색이 노랗게 되죠?

저상태에서 한번 더 뒤집으면 좀 더 바삭한 색으로 변하면서 봉투에 담아집니다

꼬마손님들이 원하는 만큼 봉투에 담아 주면 점수가 쌓입니다

목숨이 3개인데 저는 계속 플레이해도 목숨이 안없어 지더라구요..

아마 붕어빵을 너무 늦게만들면 손님들이 화나서 가버리는 것 같아요

가버리면 목숨이 1개씩 감소하는 듯 하네요 ㅠ

 

퀄리티도 좋고 재밌네요 ㅎㅎ 근데 붕어빵이 너무 선명함..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