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것들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추천 top5 !! + 신청, 당첨률

by 슈뎡쓰 2022. 5. 21.
728x170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글은 요새 자주 안올렸는데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오늘은 몇 년 전부터 꽤나 핫한 '블로그 체험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요새 블로그 참 많이들 하시죠?? 저도 블로그는 예전부터 종종 해왔는데요, 특히 체험단 활동을 꽤 자주 했었어요체험단 활동은 서로 윈-윈 하는 구조로 판매자에게서 소정의 원고료 또는 상품, 음식 등을 제공받고 글을 써주는건데요, 저는 워낙 맛집 탐험을 좋아하는 성격이다보니 저랑 정말 잘맞더라구요 ㅎㅎ 새로운곳도 알아보면서 음식도 무료로 먹고~ 제 글로 인해서 판매자분께도 어느정도 홍보가 된다면 서로 좋다고 생각해요!

그럼 제가 지금까지 경험해봤던 블로그 체험단 중에 괜찮은 사이트  5곳을 추천드릴게요 :-)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 포블로그

가장 처음 추천드리는 체험단 사이트는 '포블로그' 입니다

제가 정말 자주 애용하는 곳인데요,

당첨률도 높고 제공내역도 좋답니다!

맛집,미용,취미 등 종류도 꽤 다양하고 선정률도 꽤 높아서 제가 초반에 블로그 시작할 때 꽤 자주 애용했던 곳이에요. 그 때 당시에 제 네이버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가 300명-500명 정도였는데 신청하면 거의 되더라구요!

가이드라인도 빡세지 않아서, 초보자분들이 하시기에도 좋은듯!! 어차피 하시면 다들 사진 이쁘게 찍어서 정성스럽게 올리실테니까 ㅎㅎ 저도 그 때는 막 시작한 초보자였지만 꽤나 열심히 글 썼었거든요~

요즘에도 종종 신청해서 가끔씩 한두번 하는데 취미로도 좋고 맛집 탐방하기에도 좋아서 계속 애용하고있답니다^0^


 

2. 미블

두번 째 추천 사이트는 '미블'입니다!!

여기는 맛집/뷰티쪽으로 특화되있어요 ㅎㅎ

종류도 꽤 많고 자주자주 올라와서 잘 찾아보면 은근 할만한게 많더라구요!!저도 지금까지 종~종~ 집근처에 있는곳 위주로 신청해서 10건정도 진행했었답니다 :)가이드라인도 빡세지 않아서 초보자분들도 하기 괜찮아요!! 오른쪽 맨 위 검색창에서 본인이 사시는 지역검색하셔서 찾으시면 편리하답니다 :)

넘넘 추천드리는 사이트에요!!


3. 레뷰

다음 추천드리는 곳은 '레뷰'입니다

여기는 워낙 체험단 사이트 중에서도 top3 안에 들만큼 엄-청 유명한 사이트에요!!

그만큼 배송형 제품들도 많고 맛집도 많지만, 경쟁률이 엄청 빡세다는거 ㅠㅠㅋㅋㅋㅋㅋㅋ

특히 제품 배송 체험단 같은 경우는 제품이 좀 고가이거나 하면 경쟁률이 500:1 정도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진짜 당첨되기는 정말 힘들겠쥬.. 하지만 맛집같은건 그정도로 쎄진 않아서 한두번쯤 신청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저는 정말 가끔 신청했어서 지금까지 한 세번?정도 진행했던 것 같아요 :-)가이드라인은 다른곳보다는 조금 쎄긴 하지만 그래도 어렵진 않다는것!!


4. 링블

다음 추천 체험단 사이트는 '링블'입니다

여기는 솔직하게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서 많이 올라오는 편은 아니에요!하지만 그래도 쏠쏠하게 올라와서 잘 찾아보면 괜찮은것들이 있더라구요맛집보다는 주로 '뷰티' 쪽이 많은것같아요저는 지금까지 10번정도 신청해서 5번정도 되었기 때문에 확률은 반반정도?ㅎㅎㅎㅎ가이드라인도 좀 쉬운편이라서 무난무난하게 하시기 좋은 곳 같습니다


5. 놀러와 체험단

요기는 제가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정말 괜찮아서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ㅎㅎㅎㅎ

맛집도 나쁘지 않게 있구, 특히 '배송' 쪽으로 특화된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많더라구요!!뭐 영양제부터해서~ 농수산물, 밀키트, 육류 등 식품류가 많긴한데 전 정말 만족했어요 ㅎㅎ저는 만년 다이어트 하면서 요기서 다이어트 제품들도 몇개 진행했었고, 피부관련된 제품(콜라겐 등)들도 진행해보았는데 아무래도 무료로 괜찮은 제품들 체험해보면서 하는거니까 다 만족스럽더라구요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가끔씩 보시다가 올라오는것들 신청하셔서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전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듯!!


이렇게 체험단 사이트 5개를 추천드렸어요

위에 5개는 제가 평소에 애용하기도 하고 선정률도 꽤 높아서 자주 했던 곳이라서 추천드린거구요, 5개 이외에도 사실 체험단 사이트는 정말정말 많답니다!! 위에 말고도 제가 진행했던 곳이 - 에코블로그, 체험단닷컴, 디너의여왕, 오마이블로그, 서울오빠, 리뷰365, 모두의블로그 등등 진짜 많아요!! 요론곳도 잘 찾아보면 은근히 되서 즐찾해두시고 가끔씩 방문하셔서 괜찮은거 있으시면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여 ㅎㅎ 어차피 뭐 안되도 그만이니까 ㅜㅜ 되면 좋은거구요~저도 막 블로그를 매일같이 하는 건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종종 하는 케이스인데, 가끔씩 신청해놓고 되면 가서 무료로 먹고 취미생활도 즐기면서 블로그에 글도 올릴 수 있으니까 넘 좋드라고요 ㅎㅎㅎㅎㅎ!!미용실같은 경우도 보통 10~20만원짜리 시술들을 체험단으로 해서 무료로 받으면 돈도 많이 아껴지고, 저도 새로운 미용실 발견하게 되면서 괜찮으면 거기 계속 다닐수도 있는거니까 정말 좋아요!아무래도 체험단에 선정이 잘 되려면 최소 일방문자500~1000명은 되야지 확률이 높은거같아요(네이버 블로그 기준)네이버같은 경우는 솔직히 블로그 하시는분들이 너-무 많기도하고, 블로그 지수 점수 이런게 측정되어서 지수 낮으면 글이 노출이 잘 안되기도 하니까 정말 빡세긴 하죠 ㅜㅜ 그래도 열심히 블로그 키워보면서 서로 윈윈하면 좋겠죠??

이상으로, 체험단 사이트 추천 top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