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수원 인계동 다이어트 짐 추천 :) 건강하게 크로스핏!

by 슈뎡쓰 2022. 6. 10.
728x170

안녕하세요 !

요새 현생 사느라고 글을 많이 올리지 못했었습니다 ㅠ_ㅠ제가 최근에 다녔던 다이어트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구해용!!사실 이제 여름이 다왔기 때문에.. 사실은 정말 진심으로 살을 빼고 싶어서 헬스장을 다녀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인계동 인계박스 근처에 위치한 "성공다이어트짐"을 가보게 되었답니당 :)

요로코롬! 인계동 중심 박스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오는 거리로, 대중교통으로 다니기에도 나쁘지 않은 거리더라구요

사실 인계동 근처 사시는 분들 많으셔서 막- 너무멀지 않으시면 걸어서 다니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요기서 5층!!ㅋㅋㅋㅋ 위에 딱 헬스장st로 언뜻보이더라구옇ㅎㅎ 엘베를 타고 올라가줍니다

두근두근 정말 간만에 운동하는거라 긴장반 설렘반 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곳곳이 상담실/탈의실/카운터 부터 안쪽에 운동하는 공간까지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여쭤보니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셨다고 하셨어요 :) 갑자기 입장하니 운동욕구가 뿜뿜했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에 들어와서 보면 생각보다 넓구 이것저것 장비들이 갖춰져있더라구여ㅎㅎ

요로케 하루하루마다 운동이 바뀌는데, 골고루 돌아가면서 동작을 바꿔주면서 할 수 있어요

어떻게 보면 크로스핏이랑 느낌이 비슷하더라고요! 자신의 체력의 한계를 극복한달까나?스쿼트부터 공던지기, 밧줄에 매달리기, 덤벨 들어올리기, 런닝머신, 버피테스트, 오버헤드 런지, 어썰트 바이크 등등 엄청 많은 운동들이 준비되어있는데, 그날그날 마다 다르게 설정해서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0^

운동도 운동이지만 사실 식이요법도 정말 중요한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엔 근데 샐러드가 참 맛있게나와서 먹을 만 하더라구요 :) 그래서 샐러드 종류 바꿔가면서 먹고, 하루하루마다 과일먹거나 닭가슴살먹거나 고기샐러드 단호박샐러드 등등 조금씩 바꿔먹으니 적응도 꽤 되더라구요

그래서 식단+운동 병행한지 일주일정도만에 2kg 정도 빠졌었답니다!ㅎㅎㅎㅎ
(지금은 다시 돌아옴ㄱ-;;.. 치킨 마라탕 휩쓸어서..)

제가 사실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체력이 좀 약해서 사실 초반에 너무 힘들었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 강도는 빡세다보니 진짜 20분이든30분이든 그날 분량 싹 해버리면 엄청 내 몸의 최대치를 불사른 기분이 들더라구영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요로케 해야 자면서도 살빠지는 고런몸을 만들 수가 있데요 ㅠ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하고나면 좀 뿌듯하긴 하더라구여 ㅎㅎ 근데 지치기도 진짜 지침..

그래도 본인 재량에 맞게 운동강도나 횟수 등을 적절히 조절해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힘들어서 지칠 때 옆에서 함께 으쌰으쌰 해주시면서 뽜이팅 해주시니 진짜 젖먹던 힘까지 나오게되던ㅎㅎㅎㅎ

운동 끝난 뒤에 따로 추가 운동 할 수도 있고, 그날 그날의 종목에 추가되는 경우도 있어서 요 친근한 운동기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런닝머신은 자동이 아니라 본인이 뛰는 속도에 맞게 밴드가 돌아가던데 신기하더라구옇ㅎㅎㅎ 첨타봄

어쨌든 정말 힘들긴 하지만! 살빼는게 다 그런게아니겠어요 ㅠㅠㅠㅠ

식이요법이든 운동이든 진짜 다른의미로 둘다 힘든거같아요 ㅜ ㅜ

근데 확실한건 두가지 다 병행하고 잘 지켜야 살이 잘빠지고 건강해지는 기분이긴 하더라구옇ㅎㅎㅎ

저도 사실 일주일에 2.5kg 빠졌을 때는 기분이 넘넘 좋았는데, 그 후에 운동 하루이틀 빠지구 막 떡볶이같은거 한두번 먹으면서 일탈하니까 다시 1kg 찌고 그러드라구여 ㅠㅠㅋ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

일주일 단위로 인바디를 재고, 코치님께서 자세하게 상담을 해주십니다 ㅎㅎ

체지방량, 근육량, 몸무게 등등 전반적으로 어느정도를 감량하고 어느정도를 증가시켜야하는지! 인바디는 거짓말을 하지 않더라구여 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일탈한 주에는 거의 빠지지 않고,, 열심히 한 주에는 체지방량이 증명해줍니다

물론 일주일 단위라 큰 차이는 없겠지만은, 같이 다니고 계신분들 중에 정말 잘지키시고 열심히 하시는 분은 벌써 체지방량만 8kg 정도 감량했더라구여;; 진짜 대단하쉼 ㅜ0ㅜ 

저도 7월 오기전에는 확! 빼버리구 싶은데 어렵숩니다 ㅎㅎ

그래도 무리하게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식단과 건강한 운동들로 다이어트하는게 장기적으로 볼 때 나중에 건강도 훨씬 좋아질 테고 나이먹어서 무리도 안올려니 생각하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ㅠㅠ

전국의 다이어터님들 화이팅 입니다 :)이상으로 수원 인계동 다이어트 짐 '성공다이어트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수원시청역다이어트 #인계동다이어트 #수원헬스장 #성공다이어트짐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