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코로나 약처방 + 약배달 어플 추천

by 슈뎡쓰 2022. 10. 25.
728x170

코로나 약처방 / 약배달어플

안녕하세요 :)
요즘 다시 코로나 재유행이라 하네요.
저도 지금껏 한번도 걸리지 않다가, 드디어 걸렸습니다..

코로나약처방

코로나 양성.. 이렇게 두줄이 선명하게 뜨다니.. 정말 실제론 처음 보네요

회사 직원분이 8월에 걸리셨다가 다시 10월에 재감염 되셨더라구요ㅠ
두달만에 재감염이라니.. 코로나재감염도 정말 조심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쨌든 저도 코로나에 걸리게되었고,,
(몸이 진짜너무안좋더라구요,, 뚜들겨맞은듯이 근육통심하고, 목아프고 열나고..)
다음날 보건소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았고,
그 다음날 오전에 양성확진 문자를 받은 후에 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약 처방 / 코로나 약배달 앱

닥터나우

'닥터나우'라는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코로나 약처방/약배달은 대부분 이 어플로 한다 그러더라구요!

코로나약배달 코로나약처방

어플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바로 상단 왼쪽에 "코로나치료"라고 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비대면진료 받으시는분들이 제일 많으실테니 ㅎㅎㅎ 바로앞에 뙇!

코로나 비대면진료

그러면 위와같이 의사/병원이 쭈르륵 뜨는데요

위에 '거리순'으로 변경해주시고 보시면됩니다!

아무래도 진료를 받고 바로 약 배송을 받는것이 좋으니, 가까운게 좋겠죠!

주황색으로 "즉시"라고되어있는 의사님에게 진료신청을해야, 15분이내로 진료받을 수 있답니다!진료신청을 하시면서, 주소등록/결제카드등록 하고 기다리면 전화가와욥

요즘세상은 진짜조아진듯,, 병원에 직접가지 않고도 진료가 가능하다니 ;ㅅ; 껄껄

쨌든! 전화가 오면 받고 본인의 상태에 대해 말해주시면됩니다!

(콧물이난다, 열이난다, 기침이난다, 목구멍이 많이아프다, 오한이든다, 근육통이심하다 등등등..!)

그러면 그에 맞는 약을 처방해주십니다ㅎㅎ약은 넉넉히 달라고 하면 7일치정도로 주시더라구용 ㅎㅎ 혹시몰라서 저도 넉넉히 받았어요 :)


코로나약배달코로나

후욱 ㅠㅠ 코로나에 걸려서그런가 입맛도없어서 살기위해 먹은 음식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새 다시 코로나 유행이라 , 기존에 안걸렸던 사람들도 차차 걸리고있고(그중 하나인 나,,)

걸렸던 사람들도 재감염 되는 사람들이 많다지고 있다고해요 ㅠㅠㅠㅠㅠㅠㅠ후하.. 도대체 언제끝나지 코로나.. 지겹

쨌든! 집에서 '닥터나우'어플을 통해서

비대면 진료 및 코로나 약처방 / 약배달 등을 쉽게 할 수 있으니!꼭 이용해보세용 :)

 

#코로나진료 #코로나약처방 #코로나약배달
#코로나비대면진료 #코로나병원 #약배달어플
#약처방어플 #코로나재감염 #닥터나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