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수원크로스핏으로 다이어트 성공하기!

by 슈뎡쓰 2022. 11. 17.
728x170

수원크로스핏으로 다이어트성공하기!🔥
👉< 인계동 성공 다이어트짐 >👈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계속해서 쌀쌀해 지고 있는데요!

요즘 제가 주 4-5회씩 가면서 열심히 살을 불태우고있는 수원크로스핏 다이어트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당 :)

 

 

인계동에 위치해있는 '성공다이어트짐'

인계동 중심 근처에 위치 해 있기 때문에, 인계동 주변 사시는 분들은 매우 가까우실거고, 근처에 영통이나 망포 수원역 등에서도 멀지 않아서 거리에는 부담 없으실 것 같아요 :D 요즘 평일 4-5일 저녁은 여기서 보내는 것 같아요 ㅎㅎ

수원크로스핏

나름 고급스러운 엘베를 타고 올라가줍니다. 성공다이어트짐은 "5층"에 위치해있어요ㅎㅎ

이 엘레베이터 좀 느려요..<속터짐ㅎ🙃

인계동크로스핏

처음에 오시게 되면, 인바디를 바로 재고 코치님과 1:1 정밀 상담이 들어가요!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아 내가 진짜 몸 건강을 너무 신경안쓰고살았구나,,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운동하는 사람들은 잠도 잘자야 됩니당😥

여기는 운동하는 곳! 내부입니다

다양한 기구들과 꽤나 넓게 구성되어있는 수원크로스핏!

요즘에 거의 매일같이 오다보니 엄청 친근해진 장소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기전의 긴장감은 어쩔수 없지만은 ㅎ

인계동다이어트

인계동크로스핏, 성공다이어트짐에서는 이렇게 위에 타이머가 크게 있어요!

이제 요 타이머가 돌아가면서, 정해진 시간만큼 고강도 운동을 해주는건데요!

'크로스핏'이라는 운동은, 아무래도 다들 한번쯤은 유튜브나 그런데서 보셨을 수 있겠지만! 짧은 시간에 고강도로 운동을 해주는거기 때문에 단 30분정도라도 정말 온 몸이 전체적으로 운동이 되면서 감량이 됩니다 ㅎㅎ

크로스핏은 사실 좀 생소할 수도 있는데, 저도 평소에 막 운동을 엄청 즐겨하는 스타일은 절대 아니기때문에.. 크로스핏이라는 운동이 조금 무섭고 어렵게 느껴졌었어요 ㅎㅎ "음.. 크로스핏은 약간 운동선수같이 근육많고.. 운동을 사랑하시는 분들만 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있었어요ㅎㅎㅎ

사실 뭐 케바케겠지만! 저는 일단 완전 평소에 운동 안하고 살던 1人이였으므로.. 무서운 맘을 갖고 다니게 되었답니다

근데 정말 다행인게 ㅎㅎ 초보자분들이 대부분이셨었고, 다들 그냥 다이어트목적이거나 건강목적, 아니면 취미로 하는 등 생각보다는 일반적인 이유들이셨어용 ㅎㅎ 그래서 저도 부담없이 승차할 수 있었답니당 :)

수원크로스핏

각자의 체력에 맞게, 적응력에 맞게, 무게에 맞게 각 기구들이나 운동강도 등을 조정해주십니다 ㅎㅎ

저는 근육이 없는 편이여서.. 다른 분들보다 무게를 조금 가볍게 하고 있답니다 ! 그러다가 무게를 좀 올리게 되면 아무래도 엄청 무겁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제 근육에 맞게 무게를 해야 조금 꾸준히 할 수 있는거같아요 :)

수원크로스핏 인계동크로스핏

수원다이어트수원크로스핏

정말 다양한 기구들이 있답니다!💪

무게를 칠 수 있는 요런 기구들도 있고, 기본적인 유산소운동 기구들도 있어요!

이걸 하루에 다 몰아서 하는 느낌보다는, 어느날은 약간 근력위주+유산소 / 어느날은 유산소위주+근력조금 이런식으로 밸런스를 맞춰서 하다보니 지루하지도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성공다이어트짐영통크로스핏

요 박스점프도 ㅋㅋㅋㅋ 매우 단순해보이는 그냥 박스이지만.. 이것을 오르락내리락 계속 하게되면 허벅지와 엉덩이에 압박이 오면서 땀이 줄줄나게된답니다 ㅎㅎㅎㅎ 박스도 높이가 참 다양하게있어서, 초보분들이 오시면 초반에 되게 낮은거로 주시고, 점점 높이를 늘려나가서 나중에 고수분들은 엄청 높은거로 하시더라구요 ;ㅅ; 근데 되게 가볍게 뛰시는 느낌..ㅋㅋㅋㅋㅋ


최근 먹었던 식단들🔥

동탄크로스핏동탄다이어트

최근에 제가 먹었던 식단들이에요 ! 아무래도, 제가 근육량이 적기 때문에 고기위주의 식사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물론! 고기라고하면 삼겹살 이런건 아닌거 아시죠ㅎㅎㅎ,, 씁슬하게도 목살 또는 소고기 위주랍니다!(소고기는 비싸서 많이못먹어요ㅠㅎ)

그나마 오리고기도 가끔먹어주면 괜찮고, 목살도 마트에서 장바와서 간간이 먹으니 꽤나 맛나더라구여 ㅎㅎ

그 외로 바나나도 하루에 한두개씩 꾸준히 먹어주는것은 배변활동에도 아주 좋아서 강추👍

그리고 개개인의 몸무게/근육량/체지방량 별로 식단체크도 잘 해주십니다!!

예를들면, 근육량은높은데 체지방량이 높은 남성분이면! 건강한 탄수화물 위주로 식단을 짜주시더라구요건강한탄수화물은?! 다들 알고있는,, 야채 이런것들이 대표적이겠쥬ㅎ 고구마 바나나 요런것도요 :)


요로코롬 ! 제가 요즘 계속 다니고있는 수원크로스핏, 인계동크로스핏 '성공다이어트짐'을 소개해드렸어요 !

🙌🙌🙌
다이어트가 절실하신 분들!
약간의 감량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
마른 비만이신 분들!
건강을 되찾고 싶으신 분들!
운동 취미가 필요하신 분들!
출산 후 감량이 필요하신 분들!

등등! 다양한 목적 가지신분들은

함께 오셔서 같이 재밌게 으샤으샤 하면서 운동 했으면 좋겠습니다 :)

아 , 참고로 저는 1. 건강되찾기 2. 감량 이였는데

우선 건강되찾기는 거의 이룬거같아여 ㅎㅎ 감량은 아직 목표치만큼은 아니지만 조금씩 되고있어서 굿 😘

수원헬스인계동헬스

평소에 애매하게 헬스장 가셔서 운동 하는둥 마는둥 하시면서 돈낭비하시는분들은 여기진짜 강추요!! (제얘기였습니다ㅎ)

여기에 기구들도 엄청 다양하고, 계속 또 추가되고있으니, 고정적인 크로스핏 운동시간 제외하고도 남으셔서 조금씩 추가운동 하고 가셔도 좋아요 ㅎㅎ 요거 자전거 운동 엄청되더라구요 👏

진짜 많이 추워지는 겨울이 되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와서 감량 더 해봅시다!!👊 선선 쌀쌀한 지금이 최고!!!!

필요하신분 있으실 수 있으니
인스타 링크 남겨드려용 :)

https://www.instagram.com/success_diet_gym/

#인계동다이어트 #인계동크로스핏 #수원크로스핏 #성공다이어트짐 #수원다이어트 #인계동pt #수원헬스 #수원운동 #인계동운동 #영통크로스핏 #망포크로스핏 #동탄크로스핏 #동탄다이어트 #인계동성공다이어트짐 #수원pt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