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인계동다이어트는 성공다이어트짐에서!! - 인계동크로스핏

by 슈뎡쓰 2022. 10. 28.
728x170

인계동다이어트는 성공다이어트짐에서!
- 인계동 크로스핏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확찐자가 되어가고있기에
예전에 다녔던 인계동크로스핏 "성공다이어트짐"을 다니게되었습니다

인계동 중심지쪽에 위치해있어서 , 대중교통으로도 다니기 괜찮더라구요

인계동 성공다이어트짐! 이름이 이름인만큼 정말 이번엔 다이어트 성공하고싶네요,,ㅎㅎ

예전에는 일이랑 학원 등 때문에 넘 바빠서 그만뒀었는데 ㅠㅠ 오랜만에 다시 오니 새록새록 하더라구요ㅎㅎ

예전에 다녔을 때 처럼 깔끔했고, 회원님들 수도 훨씬 많이 늘었더라구용!! 엄청 더 활기찬 느낌이 들었습니다 :)

간만에 가서 인바디를 쟀고(인바디 소름..), 코치님께서 1:1로 세심한 체크를 또 해주셨어요 ㅎㅎ

다행히 예전에 다녔을 때 보다 찌고 그러진 않았지만, 근육이 더 빠졌더라구요.ㅠㅠ 운동을 안했으니 당연한거겠지만 ^^;

쨌든! 식단에 대한 자세한 설명 한번 더 해주셨고, 몸 상태에 대해 자세히 체크해주셨답니다 

그리고 곧바로 운동 고고~

오랜만에 하는거라 지금 회원분들에 비해서는 훨씬 강도가 낮게 들어갔지만은 역시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좀 빡세긴 하더라구욯ㅎㅎ크로스핏은 어쩔수없는 것 같아요.. 고강도 운동이니만큼 빡세두 훨씬 운동도 되고 땀도 엄청 나와서 뿌듯해요^0^

그리고, 매일매일 운동이 바뀌어요🔥

이게 진짜좋은거같아요!
다양한 동작, 여러가지 운동들을 할 수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운동이 다 되고, 매일 운동이 바뀌니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팀별 운동이라 더 집중하게되요☝

아무래도 혼자 하는운동이 아닌, 다같이 팀별로 하는게 많기 때문에 좀 더 집중하게 되고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서로 보는눈도 있고, 내가 잘 못하면 팀한테 약간 피해갈까봐? 더 열심히 한두개라도 쥐어짜서 하게됩니다 ㅎㅎㅎ(이걸 노리신듯!!)

이렇게 위의 사진처럼 다양한 기구들을 사용해서 운동을 합니다ㅎㅎ (덤벨,밴드,박스 등등등)

중간중간 1분씩 쉬는 타임에 진짜 푹 쓰러져서 쉬어주고, 크로스핏 할 때에는 또 정신없이 하고ㅋㅋㅋㅋ

저는 근데 개인적으로 버피랑 박스점프가 젤 힘든거같아요...... 다른분들은 어찌 그리 잘하시는지........ㅜ

#인계동크로스핏 #수원크로스핏 #인계동다이어트 #성공다이어트짐


나름 노력했던 식단..🤣

식단도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은 하였으나 가끔씩의 일탈은 필요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평소엔 그래도 최대한 건강한 탄수화물/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먹으려고 하고있답니다!!

하지만 점심마저 식단으로 해버리면 너무 기운없고 힘들어서 ㅠㅠ 점심은 무난한 한식위주로 먹고있어요!!

저녁에는 고구마나 닭가슴살 등으로 먹으려고 하고있고요 ㅎㅎ 치팅데이는 그나마 주말로~~?

수원피티 인계동피티 수원시청다이어트


코치님과 식단 체크😂

성공다이어트짐의 좋은점은! 코치님께 매일매일 식단을 공유하면서 체크를 받을 수 있다는점 ㅎㅎ

음식들을 공유하면, 코치님께서 식단에 대해 피드백을 해주십니당 ㅎㅎ 👍👍👍

소고기는좋다 / 뭐뭐는 빼고드셔라 / 머머는 좋다 / 머머는 어느정도만 먹어라 등등 ! 세심하게 체크해주십니다
그래서 왠만해서는 식단을 더 지키려고 노력하게되는거같아요 !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맛난걸 먹고 살아야쥬 .. 🙈


오랜만에 운동을 다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번엔 정말 성공하고싶어요ㅠㅠ

진짜 요새 나이가 점점 더 먹어갈 수록 체력도 좀 약해지고 건강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번엔 최대한~~ 식단도 저녁만큼은 잘 지키려 노력해볼거고, 운동도 꾸준히 나가보려합니다💪

수원사시는분들은 요기 성공다이어트짐 강추 드릴게요 ㅎㅎ

진짜 다같이 으쌰으쌰 하면서 운동하기 때문에, 힘들어도 참고 재밌게 할 수 있구요!
코치님께서 식단관리도 잘 해주셔서 헬스장 피티 받듯이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이상으로, 인계동크로스핏 "성공다이어트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성공다이어트짐 #인계동크로스핏 #수원크로스핏 #수원시청역다이어트 #수원시청역헬스 #인계동피티 #인계동운동 #수원피티 #수원다이어트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