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계동 예쁜 카페 추천 - 분위기 좋은 카페 TOP5 사진맛집!

by 슈뎡쓰 2021. 12. 31.
728x17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계동에 있는 카페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제가 인계동에 거주한지 약 3년정도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정말 술집 카페 등 놀거리가 참 많은거같아요 

친구들이랑 놀기에 참 안성맞춤인 인계동!! 예쁜 카페 추천드릴게요 :)



1. 카페 도안

인계동 카페 도안이에요. 나혜석거리 끝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 여기 처음에 찾을때 해맸어요ㅋㅋㅋㅋㅋ 뭔가 막 간판이 크게있는거도아니고 좀 숨겨져있다 해야하나?ㅋㅋㅋㅋ 여러분들은 한번에 잘 찾으시겠죠??

카페도안! 창문 밖으로 비춰지는 나무들과 공원 배경으로 사진찍기 참 좋답니다 ! 사진맛집이랄까요~!! 

사계절 내내 바뀌는 배경으로 진짜 분기별로 와서 한번씩 사진찍어서 모아놓으면 이쁠거같아요ㅠㅋㅋㅋㅋ 전 내년에 도전!!

약간 갬성갬성한 느낌의 카페라서 친구끼리 와도 좋고, 커플끼리 와도 참 좋을만한 깔꼼한 카페에요 

카페 메뉴들도 도안 자체에서의 특이한 메뉴들이 몇개 있더라구요ㅎㅎ 

가격은 대충 5-7천원 사이에요! 분위기값 치고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2. 카페 디아즈

두번째 추천드릴카페! 나혜석 거리 중심쪽에 위치해 있는, 카페 디아즈 입니다.

요기는 제가 엄청 많이 갔던곳이에요!!ㅋㅋㅋㅋ 회사 직원분들이랑 같이 간 적도 있답니다 ;ㅅ; ㅋㅋㅋㅋ야외 테라스도 2개나 있어요!! 맨 위에 옥상 테라스는 흡연도 가능한 곳이라서 흡연자 분들에게 엄청 좋아 보여요 :) 내부는 뭔가 따듯해보이고 고급스런 느낌의 분위기!ㅎㅎㅎㅎ 디저트도 참 맛나요

요고요고~ 딸기 티라미수인데요 진짜 존맛탱입니다 ㅜㅠ 제가 티라미수를 막 엄청 좋아하고 그런거까진 아닌데, 여기오면 티라미수 케이크는 꼭 시켜요!!ㅋㅋㅋㅋ 안에 마스카포네 치즈인가? 엄청 살살녹아요ㅠㅠㅠㅠㅠ 추천추천~

메뉴들은 쫌 비싼 편이긴 한데 보통 여기 오게되면 1인1메뉴에 디저트 하나 시키고 엄청 오래 수다떨어서..ㅋㅋㅋ가성비 괜찮은듯용

 


3. 바바커피숍

인계동 예쁜 카페 추천 - 바바커피숍 외부사진 - 사진출처: [인계동브런치/인계동맛집/인계동카페]모임은 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세번 째 추천드리는 카페!! 바바커피숍입니다. 

완전이쁘죠~? 여기두 나혜석거리쪽에 있는데, 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레트로갬성 있는거같기도 하고~~~ 꽤 넓기두 하구요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 같은데 참 괜찮드라구용. 메뉴도 종류별로 있을거 다 있어서 커피 취향 아니신 분들도 맛난 음료 드셔도 좋을거같아요 :) 저도 늘 아아 먹다가도 때론 달달구리한 음료나 청량 상쾌한 음료 땡길 때 있더라고요!! 

요기 또 프라페가 엄청 예쁘고 맛나답니당~~ 여기두 은근 사진맛집 느낌!! 친구랑 수다떨기 넘 좋은 카페입니다

 


4. 955 카페

사진찍기 좋은 카페 - 955카페 :: 사진출처 : [수원 인계동 카페] 나혜석거리 주차 가능 야..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다음 소개할 곳은 955카페!! 여기두 나혜석거리 끝쪽에 위치해있어요~ 1번에서 소개드렸던 카페도안 옆에 있더라고요. 

여기 증말 사진맛집에, 인테리어도 진짜x10000이쁘구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참~ 신경을 많이 쓰셨구나라는게 느껴진달까요? 사진 찍으라고 대놓고 만들어놓으신 곳도 군데군데 있구용ㅋㅋㅋㅋㅋ :) 

심지어 야외테라스까지~~~~!! 여기 진짜 야외테라스 완전이뻐요! 인공잔디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 나머지 소소한 인테리어들이 눈에 확확 들어와요~ 정말 사계절 내내 한번씩은 꼭 방문하고 싶을정도입니다 :)

커플끼리 와도 좋구 친구들끼리 와서 사진 찍고 수다떨면서 놀기 참 좋은거같아요!! 

사진출처 : [수원 인계동 카페] 나혜석거리 주차 가능 야..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층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한눈에 봐도 정말 깔끔하죠? 너머로 보이는 야외테라스도 참 잘 꾸며 놓으신 것 같아요 :)

겨울엔 좀 추워서 나가기 힘들 순 있지만, 가끔 날씨 풀린 날에는 야외 이용해도 좋을 거 같구용 ㅎㅎ

 


5. 어반벨리801

사진 출처 : 어반벨리801, [수원카페] 인계동 카페 어반밸리801 천국의..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마지막 추천드릴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는~ 어반벨리801 입니다!!

요기는 인계박스 중심에서 2분정도 걸어야해요. 그렇게 멀지는 않답니다

완전 한옥한옥한 스타일의 분위기에요~ 너무이쁘죠.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지만, 야외 테라스가 진짜 분위기 맛집! 겨울이라 좀 춥긴 해도 날씨좀 풀렸을 때는 야외에서 먹기도 나쁘지 않아요 :)

여기 그리고 수플레케이크가 존맛탱이라고합니다.. 전 안먹어봤지만 담에 방문하면 꼭 먹으려고요ㅠㅠㅠㅠㅠ 디저트맛집!!

요새 겨울이라 추워서 야외에 천막도 쳐놨다니 나름 따듯하게 놀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인계동에 있는 예쁜, 분위기 좋은 카페 5개를 추천드렸어요. 정말 핫플레이스답게 카페들도 예쁜 카페들이 참 많더라구요. 저도 인계동 주민으로서 가끔씩 가긴하는데 늘 만족했던 곳들이였습니다ㅎㅎ :)

이상으로 인계동 예쁜카페 추천 :: 분위기좋은 카페 TOP5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