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금역 고기집 추천 :: 분당그릴 삼겹살 맛집~

by 슈뎡쓰 2022. 1. 15.
728x170

미금역 고깃집 분당그릴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여기추천! 카테고리에 글을 쓰게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미금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분당그릴' 입니다.
삼겹살집인데요, 반찬도 잘나오고 깔끔하더라구요!

외부모습은 이렇게 화이트 느낌으로, 일반적인 고깃집 느낌은 아닙니다. 
페인트칠이 좀 벗겨졌는지 약간 칠해주고 싶은 생각이 드는 ㅋㅋㅋㅋ

가게 영업시간입니다. 
오픈 : 평일4시~ 토요일12시~

마감 : 코로나라서 맨날 다르죠 요즘엔 9시까지!

분당그릴 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되어있고, 테이블은 약 10테이블정도 되보였어요.
직원분들이 대체로 젊으시더라구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분당그릴 메뉴판 입니다.
아무래도 제주 흑돼지가 제일 비싸고 맛있어보이죠.

저는 친구랑 둘이 왔는데 우선 제주 흑돼지 가브리살 1인분과 특숙성삼겹살1인분 해서 총 2인분을 시켰구요, 사이드로 김치찌개와 비빔국수를 시켰답니다. 고기는 나중에 음식 부족하면 추가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사이드가 양이 많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국물, 폭탄계란찜인데요. 기본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양념된 부추도 한가득, 명이나물 및 김치류도 종류별로 좀 나오니 반찬들이 꽤 되서 좋았어요 :)

특히 폭탄계란찜!!!! 완전 크게 나오는데 맛도 꼬소하니 좋드라구용ㅠㅠㅠㅠ♥

곧이어 직원분께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레, 적당한 크기로 잘 꾸워주시더라구요 :)
아무래도 요새는 구워주는 고깃집들이 점점 많이 생겨나는데,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더 편하긴 하죵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사이드로 하나씩 빼주시더라구요ㅎㅎㅎ 초반엔 빨리빨리 다 주워먹으니 금새 사라지는 고기들..ㅋㅋㅋㅋ가브리살, 삼겹살 모두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 양도 2인분이지만은 사이드 이것저것 시켜서 그런지 적당하더라구요

시켰던 사이드들, 김치찌개와 비빔국수! 와..근데 김치찌개가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 꼭 아시고 시키셔야 할 것 같아요. 후식에 적혀있는데 가격이 일단 7천원이라 읭? 사이드 치곤 쫌 비싸네 했는데.. 비싼 이유가있었어요ㅎ.. 양이 엄---청 많습네다. 고기도 진짜 푸짐하게 가득 들어있구요, 그냥 뚝배기에 작게 나오는게 아니라 큰 넓적냄비에 가득 해서 가스버너에 올려주셨어요. 진짜 양이 엄청많은..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 :) 맛도 좋고 양도 많았네요. 

국수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ㅎㅎ 뭔가 일반적인 비빔국수들보다 좀 더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가위 안주시고 그냥 통째루 나와서 먹기는 힘들었던ㅎ.. 가위달라고 할 껄 그랬나봐영ㅎㅎ
여튼 고기에 비빔국수 돌돌말아서 싸먹고, 이것저것 반찬들이랑 김치찌개 해서 먹으니 든든했어요!


맛있게 음식을 먹다 보니 금방 사람들이 차더라구요ㅎ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저녁시간 다되가니까 거의 만석이였어요!! 고기도 무난하게 맛있고, 사이드들도 괜찮고.. 기본반찬 밑반찬 들이 잘 나오니 꽤 만족스러웠던 곳이였습니다 

미금역 고기집 '분당그릴' , 미금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니까 갈만한 것 같아요!
이상으로, 분당그릴 삼겹살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